2017 KBO리그 LG트윈스와 SK와이번스의 경기가 25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렸다. SK 3회초 2사 2루에서 정의윤이 이재원의 적사타때 득점을 올리며 힐만 감독의 환영을 받고 있다. 잠실=최문영 기자 deer@sportschosun.com /2017.04.25

트레이 힐만 SK 와이번스 감독이 6연전 첫 경기를 승리한 것에 만족감을 표했다.

SK는 25일 잠실구장에서 열린 LG와의 경기에서 타선 폭발에 힘입어 8대3으로 이겼다. 시즌 12승(9패)째를 수확하며 단독 3위가 됐다.

선발 투수 다이아몬드는 5이닝 4안타 1볼넷 무실점으로 호투하며 첫 승을 기록했다. 한동민, 김동엽, 최 정은 각각 솔로 홈런을 쳤다. 박승욱도 2안타 2타점으로 활약했다.

힐만 감독은 "오늘 초반 대량 득점을 하면서 편안하게 경기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했다. 불펜에서 타이트한 상황까지 가긴 했지만, 이후 추가 실점 없이 잘 막아줬다. 첫 주를 시작하는 첫 경기에서 좋은 타격감을 보여줬다. 수비에서도 중요한 상황에서 4개의 병살을 처리하는 등 좋은 모습을 보였다"라고 평가했다.

이어 다이아몬드에 대해선 "5이닝을 완벽하게 막아줬다. 일찍 교체한 것은 4일의 짧은 휴식 기간이 있기 때문에, 쉬게 하려는 목적도 있었다"라고 했다.

잠실=선수민기자 sunsoo@sportschosun.com

미국대표 '골프풀세트', 51%할인, '40만원'대 파격판매!
톱스타와 이혼하고…재벌과 재혼설
기자가 AV배우로 전업…과거 화보 화제
韓 걸그룹 출신 日 배우 충격 근황
톱스타 여친…과도한 성형 수술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