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서인국과 남지현이 안타까운 이별에 눈물을 흘렸다.

26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쇼핑왕 루이'에서는 복실(남지현)과 루이(서인국)이 안타까운 이별을 택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복실(남지현)은 남준혁(강지섭)으로부터 "루이 대신 죽은 사람이 복남이다"라는 사실을 듣고, 루이의 이름이 적힌 묘지 앞에서 오열했다.

그 사실을 모르는 루이(서인국)는 회사로 복실을 찾으러 왔고, 차중원(윤상현)은 루이에게 "복실이 출장갔다. 찾지마라. 전화도 하지말고 문자도 보내지 마라"며, "상대방 아플까봐 아픈것도 숨기고 궁금한 것도 묻지 않고 참는 것도 어른이다"라고 조언했다.

동생의 죽음을 알고 슬퍼하고 있는 복실에게 최일순(김영옥)이 찾아왔고, 과거 동백섬에서 만난 인연을 떠올렸다. 복실은 동생 때문에 루이가 죽을 뻔 한 진실을 알고 최일순에게 "죄송합니다"라고 사과했다. 최일순은 되려 동생을 잃은 복실을 위로했다.

그러자 복실은 "사실 너무 가슴이 아파요 하나밖에 없는 동생이 죽었는데 죄송하다는 소리부터 먼저해야하는 것이 야속하다"라며 울었다. 혈욱을 잃은 슬픔을 잘 아는 최일순은 복실을 안으며 다독였다.

하지만 최일순은 "서로가 큰 고통일 수 있다. 보기만 해도 서로 아픈 사람끼리 만나는건 서로를 갉아먹는 것이다. 내 말뜻 이해하겠지"라고 부탁했다. 그러자 복실은 "그동안 루이 때문에 많이 행복했어요. 동생 죽은 것도 모르고 너무 많이 행복했어요"라고 답했다. 복실은 황금자(황영희)와 차중원(윤상현)에겐 감사의 편지를 남기고, 루이에겐 "여행갔다올께. 잘지내고 있어"라는 말을 남긴 채 고향으로 내려갔다.

루이는 복실을 그리워하며 하루하루 슬픔에 빠졌다. 결국 복실과 살던 옥탑방을 찾은 루이는 조인성(오대환)으로부터 고향으로 내려갔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루이는 "복실이 날 떠날리 없다. 분명 무슨일이 있는거다"라며 복실을 찾아 떠났다.

차중원 역시 복실을 보기 위해 고향집으로 찾아왔다. 복실과 함께 밥상에 앉은 차중원은 "너 밥 잘먹는거 보러왔다. 남준혁(강지섭) 형사에게 들었다. 힘들어도 밥은 잘 먹어야지"라며 걱정하고 위로했다. 이후 복실을 도와주기 위해 차중원은 꽃무니 일바지를 입고 설겆이, 장작패기 등 산골생활 체험에 나섰다. 하지만 일을 제대로 하지 못하자 복실은 "팀장님 도대체 할 줄 아는게 뭐냐"라며 티격태격 남매 케미를 발산했다.

루이가 고복실의 고향집을 찾아왔다. 루이는 "여행간다더니 사표내고 여기로 온게 어딨어. 내가 얼마나 보고싶었는데"라며 화를 냈다. 복실은 "미안하다"는 말만 할 뿐 아무말도 하지 못했다.

차중원은 루이를 다독였다. "사람은 가끔 혼자만의 동굴을 가지고 싶을 때가 있다. 복실은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 시간을 좀 주자"라고 루이에게 조언했다. 루이는 "황금그룹 후계자라서 그런거냐"라면서도, "복실이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고 나면 나한테 오는거 맞죠"라고 물으며 불안한 마음을 보였다.

다음날, 복실은 할머니 최일순의 말을 되새기며 루이에게 독한 말을 내뱉었다. 복실은 "루이야 제발 내 눈앞에서 사라져줘. 나 네가 너무 싫어. 니가 옆에 있는게 그냥 싫어. 다시 찾아오지마"라고 이야기했다. 등을 돌리는 복실에게 루이는 "복실 니가 좋아서. 매일 목소리 듣고 싶고 매일 같이 있고 싶다"라며 마음을 고백했다. 하지만 복실은 끝까지 "너랑 함께 했던 시간을 깨끗이 잊었어"라며 매정하게 이야기했다.

슬픔에 잠긴 복실은 황금그룹 후계자 루이의 모습을 텔레비전으로 보며 "루이야 니가 아무것도 없어도 나는 너를 좋아해"라는 마음을 이야기하며 눈물을 흘렸다.

차중원과 함께 집으로 돌아오던 루이는 과거 사고와 비슷한 상황을 겪으며 잃었던 기억을 찾았다. "나 대신 복남이가 죽었어요"라며 복실이 아파한 이유를 알게 된 루이는 그 자리에서 오열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 노사연 "지상렬과의 동거설? 남편이…"
 ▲ 박영선 화끈 고백 "이혼 했다"
 ▲ 손석희, 보도국 직원들에 보낸 편지
 ▲ 박범신, 김고은에 "섹스 했어?"성희롱
 ▲ 노유정 "이영범과 외도한 동료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