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월 자살로 생 마감한 한나 누구? 'JYP 출신 실력파 가수'

지난 1월 자살로 생 마감한 한나 누구? 'JYP 출신 실력파 가수'

JYP 출신 실력파 가수 겸 배우 한나가 지난 1월 자살로 세상을 떠난 사실이 뒤늦게 알려져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1일 스포츠경향은 가요계 관계자의 말을 빌려 "실력 좋고 밝았던 한나가 자살로 생을 마감했다. 가까웠던 지인들이나 동료 가수들도 이 같은 내용을 잘 모르고 있어 안타깝다"고 밝혔다.

매체에 따르면 한나는 지난 1월 경기도 분당의 자택에서 스스로 목숨을 끊었고, 이를 어머니가 발견한 것으로 전해졌다. 숨지기 전 한나는 공황장애를 앓는 등 힘든 시간을 보낸 것으로 알려져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유족들은 가족장으로 한나를 떠나보냈으며, 이후 고인은 화장돼 현재 경기도 성남시 영생관리사업소 제2추모관에서 영면을 취하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 출신 가수인 한나는 지난 2002년 가수 강성훈의 2집 '회상'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이후 2003년에는 가수 비의 2집 수록곡 '난 또 니가 좋은 거야' 피처링을 돕기도 했으며, 2004년 데뷔곡 '바운스'로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다.

2006년, 2008년까지 앨범을 내며 가수로 활동하던 한나는 2011년에는 배우로 변신해 '한지서'라는 예명으로 활동하며, 2011년 영화 '돈가방'과 2012년 단편 영화 '까만 크레파스'에 출연하기도 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가수 한나 사망 소식에 "가수 한나, 지난 1월에 세상을 떠났다고요?", "가수 한나, 어떻게 지난 1월에 세상을 떠났는데 지금 알려지게 된 거죠?", "가수 한나, 너무 늦게 알게 돼서 더 안타까울 따름이네요", "가수 한나, 많이 늦었지만 고인의 명복을 빌겠습니다", "가수 한나, 공황장애로 많이 힘들어했었나봐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 미모의 모델, 4만 관중 앞 스트립쇼 체포 '경악'
 ▲ 이병헌에 '집 사달라' 요청했다 거절당하자 동영상 협박
 ▲ 미모의 女기자에 '은밀 부위' 사진 전송 정치인 '논란'
 ▲ 안영미 나체로 거리 활보, 선릉역 알몸 사건 패러디
 ▲ 비욘세, '혼신의 퍼포먼스' 중 가슴 노출 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