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겁도 없이'가 음원차트 1위에 올랐다. 이 노래는 서인국이 부른 '주군의 태양' 오리지널사운드트랙(OST)에 포함된 곡이다.

17일 정오 공개된 SBS 수목드라마 '주군의 태양' OST 파트7 타이틀 곡 '겁도 없이'는 공개 2시간 만에 벅스, 싸이월드 뮤직, 소리바다 실시간 음원차트 1위, 멜론, 다음뮤직, 올레뮤직 3위를 차지했다.

현재 '주군의 태양'에서 부드러운 외모에 강직한 성품을 가진 보안팀장 강우 역을 맡아 여심을 사로잡으며 수목드라마 시청률 1위에 톡톡히 기여하고 있는 서인국은 '주군의 태양' OST Part.7 타이틀 곡 '겁도 없이'로 에일리, 드렁큰타이거, 김종국 등 음원강자들을 제치고 음원차트에서도 1위에 오르며 이른바 '대세남'다운 모습을 과시했다.

'겁도 없이'는 작곡가 겸 프로듀서인 황세준과 작곡팀 멜로디자인이 함께 작업한 곡으로 현실적인 노랫말의 작사가 김지향이 노력해봐도 결국 헤어나올 수 없는 그녀에 대한 감정을 '사랑은 겁도 없이 점점 커져만 간다'는 가사로 표현, 음악팬들은 물론 드라마 시청자들의 감정을 배가시킬 전망이다.

'주군의 태양'은 이전에 발표됐던 또 다른 OST인 윤미래의 '터치 러브'와 씨스타 효린의 '미치게 만들어' 역시 음원차트 1위를 차지했었다.

서인국 '겁도 없이' 음악을 접한 누리꾼들은 "서인국 '겁도 없이', 실망시키지 않았다!", "서인국 '겁도 없이', 드라마 속에서 들으면 또 다른 느낌일 것", "서인국 '겁도 없이', 들을수록 빠져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