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성 원래 이름

박성종씨가 아들 박지성의 원래 이름에 대한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공개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4일 방송되는 MBC '황금어장-무릎팍도사'에서는 박지성의 아버지 박성종씨가 출연해 세계적인 축구스타로 키워낸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이날 녹화에서 박성종 씨는 "'박지성'이 원래 이름이 아니다"며, "박지성의 원래 이름은 '박지선'이다. 출생 신고 시 고흥 면사무호 직원의 실수로 '박지성'이 됐다'고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또한 초등학생 때부터 국가 대표를 꿈꿨다는 박지성 선수의 일기장도 공개할 예정이다.

이어 박성종 씨는 지난 10여년의 세월 동안 시달렸던 악플과 그동안 말하지 못했던 오해와 진실에 대해서도 진솔하게 낱낱이 밝힐 예정이다.

박성종은 "지성이가 이제 내 악플을 보며 놀린다"고 유쾌한 웃음을 자아내면서도 가난한 가정 형편에 빨리 철이 들어버린 속 깊은 아들 박지성의 어린 시절과 부모의 눈물 나는 뒷바라지 이야기를 모두 이야기 한다.

특히 이날 최근 아들 박지성이 김민지 SBS 아나운서와 열애 사실을 공개한 것에 대해 자신의 고민으로는 "며느리에게 만큼은 욕먹기 싫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황금어장-무릎팍도사' 박성종 편은 오는 4일 오후 11시 20분에 방송된다.

 ▲ 대형 전광판에 에로 영화 버젓이 상영 '화들짝'
 ▲ 사채 쓴 여성들에 빚 독촉 성인방송 출연 강요
 ▲ 머라이어 캐리, 망사 드레스 입고 '열창 흉내?'
 ▲ 伊여배우, 비키니 벗어서 가슴 내놓고 활보…'상습 노출'
 ▲ 전통복장 입고 춤춘 자매 '명예 살인' 당해 '끔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