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콘텐츠는 중소기업과 스타트업들의 판로 지원을 위해 만든 코너입니다. 상품에 대한 광고성 설명을 담고 있습니다. 콘텐츠 작성과 편집은 조선H&B몰이 책임집니다. 공동구매 할인 정보와 함께 생생한 아이디어를 경험해 보세요. 주말에는 BEST 콘츠를 소개합니다.

여름이 성큼 다가오면서 대표적인 계절 상품인 선풍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습니다. 하지만 먼지 가득한 실내에서 선풍기를 가동하면 건강에 좋지 않을 수도 있는데요. 요즘 대세인 선풍기에 부착하는 공기청정 필터 2종을 소개합니다. 내 선풍기의 기존 날개를 떼어 내고, 지금부터 소개해 드릴 필터 중 하나를 골라 끼우면 됩니다.

[조선닷컴 독자 한정 최저가 행사] : https://bit.ly/3MPjjeg

(왼쪽부터) 다르텍 헤파팬윙, 힐디에어. /다르텍

◇2만원 대 가성비

선풍기는 뒤에서 공기를 빨아들이고, 앞으로 분출하는 원리로 구동합니다. 공기 중 먼지가 많으면 날개에 달리 붙을 수밖에 없죠. 다르텍 헤파팬윙은 공기 역학을 이용해 먼지는 빨아들이고 청정한 공기를 분출하는 제품입니다.

기존 선풍기의 날개 대신 필터를 장착하면 선풍기를 공기청정기로 탈바꿈할 수 있습니다. /다르텍

기존 선풍기의 날개 대신 필터를 장착하면 선풍기를 공기청정기로 탈바꿈할 수 있습니다. 4~6개월 주기로 교체할 것을 권합니다.

[조선닷컴 독자 한정 최저가 행사] : https://bit.ly/3MPjjeg

(왼쪽부터) 헤파팬에 오염물질이 달라붙기 전, 후 모습. /다르텍

H13등급 헤파필터 팬을 사용합니다. 공기를 중앙으로 모아 365도 분산하는 설계로 0.3μm(마이크로미터) 초미세먼지까지 정화합니다. 깨끗한 공기를 넓고 고르게 퍼지게 합니다.

집에서 굴러다니는 반려동물의 털과 비듬까지 싹 잡아주죠. 14~16인치 선풍기와 호환됩니다. 스탠드, 벽걸이형 선풍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공인인증기관에서 공기청정 능력을 인증받았다는 성적서. /다르텍

3개월간 사용한 후 필터 내부를 확인해 보세요. 필터에 잔뜩 낀 먼지를 볼 수 있을 겁니다. 사용하지 않았더라면 모두 우리 몸으로 들어갔을 실내 오염물질들입니다. 공인 인증기관인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으로부터 공기 청정 능력을 검증받았습니다.

[조선닷컴 독자 한정 최저가 행사] : https://bit.ly/3MPjjeg

◇공기 청정에 바이러스 살균까지

공기청정 뿐만 아니라 공기 살균 기능까지 지닌 다기능 필터입니다. /다르텍

다르텍의 힐디에어는 공기청정 뿐만 아니라 공기 살균 기능까지 지닌 다기능 필터를 갖춘 제품입니다. 실내 미세먼지와 유해물질로부터 신체를 보호할 수 있죠. 선풍기 본체도 함께 제공합니다.

힐디에어로 공기 중 바이러스 제거 실험을 하는 모습. /다르텍

실험을 통해 10평 공간을 둥둥 떠다니는 실험용 바이러스를 30분 내에 80.8% 이상 제거하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30분 이상 작동하면 바이러스 저감률은 90% 이상으로 올라갑니다. 여기에 H13등급 헤파필터로 초미세먼지까지 제거해주죠.

BLDC 모터(모터 내부의 ‘브러시’라는 부품을 없애 내구성을 높이고 소음을 줄인 고속회전용 모터)를 써서 전력 소모를 일반 선풍기의 절반 수준으로 낮췄습니다. 소음은 적죠. 함께 제공하는 선풍기 본체는 18단으로 바람을 조절 할 수 있습니다.

[조선닷컴 독자 한정 최저가 행사] : https://bit.ly/3MPjjeg

참신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소개하고 싶은 분은 이메일(pyy@chosun.com)로 제보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