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이명주 기자] “산수유, 남자한테 참 좋은데 정말 좋은데 어떻게 표현할 방법이 없네. 직접 말하기도 그렇고…….”
온라인상에서 각종 패러디물을 만들어내며 화제가 되고 있는 천호식품 김영식 회장(60)이 케이블 채널 tvN ‘시사콘서트 열광-열광 인터뷰’에 출연해 유쾌한 인생 역전 스토리를 들려준다.
‘열광 인터뷰’의 첫 회 게스트로 초대받은 김영식 회장은 최근 녹화에서 만난 MC 김정운에게 산수유를, 김태훈에 간에 좋은 헛개나무, 새신부 이윤진에는 쑥 드링크제를 선물하며 세 명의 MC와 건배했다.
본인이 광고에 출연한 후 회사 매출이 20~30%나 향상됐다는 그는 자신만의 동안 비법으로 최면 요법을 꼽았다. 이에 대해 그는 “매일 아침 ‘영식아 너 참 잘 생겼네’라고 최면을 건다”고 말했다.
김영식 회장은 또 산수유 제품 출시 직후 미국 전 대통령 조지 부시에 선물했던 에피소드를 밝혀 눈길을 끌었다. 3개월이 지난 어느 날 조지 부시와 영부인 로라 부시로부터 감사의 편지를 받았다며 이를 깜짝 공개하기도 했다.
이밖에 이날 방송에는 한국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여러 가지 문제점들을 실험 카메라 형식으로 소개하는 '김정운의 여러 가지 문제 연구소'가 포함돼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 외에도 김태훈과 이윤진이 인터넷에서 이슈화 된 다양한 뉴스를 하나의 맥락으로 정리하는 ‘뉴스몽타쥬’, 일상생활 속에서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어보고 도움이 되는 도서를 권하는 김정운 교수의 ‘출책(출장 나가서 책주는 코너)’ 등이 마련된다.
김영식 회장과의 진솔한 인터뷰가 돋보이는 ‘시사콘서트 열광’은 6일 오후 11시 tvN을 통해 첫 방송된다.
rosecut@osen.co.kr
tvN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