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이정아 기자]F.cuz(포커즈)의 메인보컬 이유가 아버지 설운도와 함께 예능 프로그램에 첫 출연한다.

데뷔 전부터 가수 설운도의 아들로 유명세를 탄 이유는 4인조 그룹 포커즈의 멤버로 지난 1월 8일 첫 디지털 싱글 ‘JIGGY(지기)’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데뷔 후 첫 예능 프로그램으로 SBS ‘붕어빵’과 ‘도전 1000곡’에 아버지와 함께 출연, 끈끈한 부자지간의 모습을 보여준다.

이번 주부터 여러 라디오 방송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예능 프로그램 활동에 나설 예정인 포커즈는 이유 외에도 멤버 진온과 예준이 KBS ‘스폰지 2.0’에 출연, 지난 1월 27일 녹화를 마쳤으며 7일 오후 9시에 방송되는 KBS 2TV ‘개그콘서트’에는 멤버 전원이 출연하는 등 앞으로 방송가를 종횡무진 활약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유는 “첫 예능 프로그램을 아버지와 함께하게 돼 기쁘고 한편으론 든든하다. 앞으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자주 인사드릴 예정이다.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유와 설운도 부자가 출연하는 설특집 SBS ‘도전 1000곡’은 14, 15일 이틀 연속 오전 8시 10분에 방송되고 SBS ‘붕어빵’은 20일 오후 5시 15분에 방송된다.

happy@osen.co.kr
더제이스토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