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신파스 아렉스 제공

신신파스 아렉스는 65년 역사의 신신제약의 파스 제조 노하우를 집약해 만든 대표 브랜드다. 하나의 파스에 냉온찜질 두 가지 효과를 모두 담아냈다. 부착과 동시에 차갑게 붓기를 빼주고, 차츰 뜨겁게 전환돼 혈액순환을 돕는다. 근육통·관절통에 탁월한 효과를 보여 노년층은 물론, 스포츠를 즐기는 청년층과 장시간 같은 자세를 유지하는 직장인들에게도 호응을 얻고 있다.

신신파스 아렉스는 신신파스의 가장 진화한 모델이다. 신신파스는 지난 1959년 신신제약의 설립과 함께 생산한 대한민국 최초의 파스다. 신신제약은 꾸준한 연구 개발을 통해 다양한 성분의 파스를 출시하며 가장 많은 파스 라인업을 보유한 제약사로 거듭나 파스의 명가라는 수식어를 얻게 됐다.

신신제약은 신신파스 아렉스의 탁월한 통증 케어 효과를 보다 많은 소비자가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이어나가고 있다. 신신제약의 독자적인 고밀착 하이드로겔 기술을 적용한 새로운 라인업 ‘플렉스’ 시리즈로 촉촉한 수분감을 제공하면서도 점착력을 개선한 ‘신신파스 아렉스 마일드 카타플라스마’를 출시한 것이다. 이 외에도 신신아렉스 로션, 경구제 아렉스알파정 등 붙이고, 바르고, 먹는 라인업을 갖춰 부위·증상에 따라 소비자가 직접 원하는 형태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제조사인 신신제약은 1959년 설립된 이래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첩부제, 에어로졸, 리퀴드 제형 등 한국인의 통증케어를 위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외용제 의약품 부문을 선도하고 있다. 또한 파스로 대표되는 첩부제 생산 노하우를 기반으로 고령화 질환 분야에서 부작용을 개선하고 복용 편의성을 높인 전문의약품 개량 신약 개발에 집중하면서 경피약물전달체계(TDDS) 플랫폼 기반 신약 개발 기업으로 도약을 준비 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