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테이트 평택역센트럴시티'는 교통ㆍ교육ㆍ생활편의 등 탄탄한 인프라를 갖춰 주거 선호도가 높은 평택역 인근에 들어선다. /현대건설 제공

현대건설은 경기도 평택시 합정동 835번지에서 ‘힐스테이트 평택역센트럴시티’를 분양 중이다. ‘힐스테이트 평택역센트럴시티’는 지하 3층~지상 35층, 14개 동, 전용면적 45~178㎡, 총 1918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이 중 전용면적 45~112㎡, 599가구를 일반분양한다.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위주인 데다 다양한 평면 설계를 더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힐스테이트 평택역센트럴시티’는 교통ㆍ교육ㆍ생활편의 등 탄탄한 인프라를 갖춰 주거 선호도가 높은 평택역 인근에 들어선다. 수도권 전철 1호선, 경부ㆍ호남선(새마을, 무궁화열차) 등이 정차하는 평택역을 걸어서 오갈 수 있는 역세권 입지다. 평택역에서 지하철 한 정거장 거리에는 SRT가 다니는 평택지제역이 있어 강남을 비롯한 서울 및 수도권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평택역에서 평택지제역까지 이동 후 SRT로 환승하면 수서역까지 40분대에 도착할 수 있다.

‘힐스테이트 평택역센트럴시티’는 인근 평택지제역을 중심으로 각종 교통호재가 이어지고 있어 미래가치가 높다. 현재 동탄까지 계획된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A노선이 평택지제역을 종점으로 연장 추진된다. 수원에서 오산, 천안을 지나 아산까지 연장이 추진되는 GTX-C노선도 평택지제역에 정차할 예정이다.

평택역은 AK플라자백화점과 연결돼 있어 CGV를 비롯한 다양한 쇼핑ㆍ문화시설을 가깝게 누릴 수 있다. 또 단지 바로 근처로 신평동행정복지센터가 이전할 예정이다. 평택경찰서, 평택역 복합문화광장(예정), 소사벌레포츠타운, 합정동 우체국, 박애병원, 덕동산근린공원 등도 가깝다.

단지 바로 옆에 합정초등학교가 자리한 안심학군 입지다. 평택여중, 한광중ㆍ고, 한광여중ㆍ고, 신한중ㆍ고, 평택고, 평택마이스터고 등도 인근에 있다.

‘힐스테이트 평택역센트럴시티’는 대기업 사업장을 포함한 다수의 산업단지가 인접해 직주근접 단지로도 주목받고 있다. 세계 최대 규모의 반도체 생산시설인 삼성전자 평택캠퍼스 입구까지 차량으로 20분대면 갈 수 있다. 또 칠괴 일반산업단지, 평택 일반산업단지, 송탄 일반산업단지, 평택종합물류단지 등 각종 산업단지와도 가깝다.

남향 위주의 쾌적한 단지 배치를 통해 채광 및 통풍효과를 높였다. 부피가 큰 짐을 보관할 수 있는 개별 창고를 모든 가구에 제공한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휘트니스, 스크린골프, 사우나, 독서실, 작은도서관, 어린이집 등이 마련된다. ‘하이오티(Hi-oT)’ 스마트 시스템을 도입해 스마트폰으로 외부에서도 조명과 난방을 손쉽게 제어할 수 있다. 주차공간은 가구당 약 1.5대로 넉넉하다.

실수요자의 경제적인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계약금 5%, 1차 계약금 500만원 정액제 등 다양한 금융 혜택을 제공한다. 계약 시 바로 전매가 가능하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평택시 합정동 835번지 현장에 있다. 입주는 2028년 1월 예정이다.

문의 (031)692-2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