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탕정자이 센트럴시티’는 인근 천안아산역을 이용하면 수도권 이동이 쉽다. 향후 KTX천안아산역 광역복합환승센터가 들어서면 교통여건은 더 좋아질 전망이다. /GS건설 제공

GS건설은 충청남도 아산시 탕정면 아산신도시센트럴시티에서 ‘아산탕정자이 센트럴시티’를 분양 중이다.

‘아산탕정자이 센트럴시티’는 지난해 말 최고 137.7대 1의 청약 경쟁률을 기록한 ‘아산탕정자이 퍼스트시티’의 후속 단지다. 아산신도시센트럴시티 도시개발사업(A1ㆍA2ㆍA3 블록)을 통해 총 3673가구 규모의 자이 브랜드 타운이 조성된다.

‘아산탕정자이 센트럴시티’는 지하 2층~지상 35층, 8개 동, 총 1238가구 규모로 건설된다. 전용면적 별로는 ▲59㎡A 65가구 ▲59㎡B 65가구 ▲84㎡A 715가구 ▲84㎡B 291가구 ▲84㎡C 95가구 ▲125㎡A(펜트하우스) 3가구 ▲125㎡B(펜트하우스) 4가구다.

‘아산탕정자이 센트럴시티’는 천안에서 주거 선호도가 가장 높은 불당지구와 대규모 택지조성사업인 아산탕정2지구(예정)를 연결하는 중심부에 자리잡고 있다. 불당지구는 천안을 대표하는 풍부한 생활 인프라와 학원가를 갖추고 있다. 약 4만6000명을 수용하는 대규모 도시개발사업인 아산탕정2지구는 올해 본격 착공에 들어가 2029년 완공을 목표로 한다. 특히 단지는 불당지구와 고가로 연결될 계획이어서 향후 불당지구 접근성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아산탕정자이 센트럴시티’는 천안ㆍ아산 산업단지 곳곳으로 이동할 수 있는 직주근접형 입지를 갖췄다. 삼성 아산디스플레이캠퍼스 및 아산디스플레이시티, 삼성전자 나노시티 온양캠퍼스 등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탕정ㆍ천안 제2ㆍ3ㆍ4일반산업단지 등도 쉽게 오갈 수 있다.

인근 천안아산역을 이용하면 수도권 이동이 쉽다. 향후 KTX천안아산역 광역복합환승센터가 들어서면 교통 여건은 더 좋아질 전망이다. 갤러리아백화점, 코스트코 등 대형 쇼핑몰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초등학교(예정) 및 유치원(예정) 부지가 구역 내에 있다. 탕정중, 탕정고(계획), 충남외고 등으로 통학할 수 있다. 천안의 대치동으로 불리는 불당 학원가와도 인접해 우수한 교육환경을 누릴 수 있다.

‘아산탕정자이 센트럴시티’는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로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다. 일부 가구에는 4베이(Bay), 3면 발코니 평면구조 등을 도입해 개방감을 높였다. 또한 팬트리, 드레스룸 등을 적용해 수납공간과 공간 활용성을 높였다.

커뮤니티센터인 ‘클럽 자이안’에는 휘트니스클럽, 골프연습장, GX(그룹운동)룸, 사우나, 독서실 등이 마련된다. 주동 최상층에 조성되는 입주민 전용 스카이라운지 ‘클럽 클라우드’에는 북카페, 게스트하우스 등이 들어선다. GS건설 분양 관계자는 “검증된 주변 생활 인프라와 우수한 주거 입지, 브랜드 가치가 결합된 ‘아산탕정자이 센트럴시티’는 천안ㆍ아산 지역의 새로운 주거 중심축이 될 것”이라며 “총 3673가구가 들어서는 대규모 자이 브랜드 타운 조성에 대한 기대가 높은 만큼 입주민이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랜드마크로 조성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천안시 서북구 불당동 1517(불당119 안전센터 부근)에 있다. 입주는 2028년 상반기 예정이다. 문의 1833-25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