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파크 제주'는 약 76만㎡ 부지에 생태 휴식공간과 공원을 품은 민간공원 특례사업으로 공급되는 대단지 아파트다. 1단지와 2단지 사이에는 아트센터, 음악당, 한라도서관이 있어 다채로운 여가생활이 가능하다. /호반건설 제공

호반건설이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오등봉공원 내에 들어서는 대단지 아파트 ‘위파크 제주’를 분양 중이다.

‘위파크 제주’는 지하 3층~지상 15층, 28개 동, 총 1401가구로 이루어진 제주도 최대 규모의 아파트 단지다. 1단지 686가구, 2단지 715가구다. 전용면적은 84㎡부터 197㎡까지 중대형 위주로 구성됐다. 지난해 진행한 청약에서 1260가구 모집에 5703명이 접수해 평균 4.53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위파크 제주’는 축구장 106배 크기인 약 76만㎡ 부지에 생태 휴식공간과 공원을 품고 있는 민간공원 특례사업 단지다. 1단지와 2단지 사이에는 아트센터, 음악당, 한라도서관 등을 갖추고 있어 편리하게 문화ㆍ예술을 즐길 수 있다.

‘위파크 제주’는 서제주와 동제주의 더블 생활권을 모두 누릴 수 있는 최적의 입지를 자랑한다. 단지 인근에 제주도청과 정부제주지방합동청사 등의 공공기관이 있다. 이마트와 롯데마트 등도 가까워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교통환경도 우수하다. 연북로와 오남로 등을 통해 제주 주요 지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제주국제공항 접근성도 뛰어나다.

‘위파크 제주’는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와 맞통풍 구조의 4베이(bay) 판상형 평면(타입별 상이) 위주로 설계돼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다. 이 외에도 제주도 최초로 전 세대 유리 난간과 개방형 발코니(일부 타입)를 적용해 개방감을 높였다. 일부 세대에서는 오등봉공원과 한라산을 볼 수 있고, 오션뷰 조망도 가능하다.

입주자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공간 연출이 가능한 가변형 벽체도 도입했다. 주방은 가사 동선을 배려해 가구를 배치했다. 취향에 따라 ‘=자형’, ‘ㄷ자형’ 주방을 유상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다. 대형 드레스룸, 현관 팬트리, 다용도실, 알파룸 등 수납 공간도 풍부하다. 가구당 1.8대의 넉넉한 주차 대수를 제공한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휘트니스클럽, 실내 골프 연습장, 작은 도서관, 어린이 도서관, 다함께돌봄센터, 카페라운지 등이 마련된다. 최신 기술을 접목한 스크린 수영장도 들어설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제주시 오라2동 한라도서관 인근(제주시 오라2동 1585-1)에 마련돼 있다.

문의 1670-37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