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플래티넘 스카이헤론'은 수도권 지하철 1호선 평택역을 걸어서 오갈 수 있는 역세권 입지에 자리잡았다. /쌍용건설 제공

쌍용건설이 수도권 지하철 1호선 평택역 인근에서 ‘더 플래티넘 스카이 헤론’을 분양 중이다.

경기도 평택시 통복2지구(통복동 108-3번지)에 들어서는 ‘더 플래티넘 스카이 헤론’은 평택에서 가장 높은 49층 높이의 랜드마크 단지로 건설된다. 총 4개 동, 전용면적 84~134㎡(펜트하우스 포함) 아파트 784가구와 전용 113~118㎡의 오피스텔 50실로 구성된다. 만 19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거주지역, 청약통장, 주택소유와 관계없이 계약할 수 있다.

‘더 플래티넘 스카이 헤론’은 평택 최초로 호텔급 컨시어지(고객 요구에 맞추어 모든 것을 일괄 처리해주는 가이드) 서비스가 도입돼 입주민을 위한 비서 서비스, 가정식 배달, 방문세차, 라이프케어, 펫케어, 택배예약 등을 제공한다. 모든 가구에는 알파룸을 비롯해 4베이(bay), 3면 개방 등 특화설계가 적용된다.

평택역을 걸어서 오갈 수 있는 역세권 입지를 자랑한다. 수도권 지하철 1호선과 SRT를 이용할 수 있는 평택지제역은 평택역과 한 정거장 거리에 있다. 평택지제역은 향후 수원발 KTX열차 개통도 예정돼 있고,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A(2028년 개통 예정)와 GTX-C 노선 연장 계획도 있어 교통이 더욱 편리해질 전망이다. GTX-A와 GTX-C 노선이 연장되면 서울 강남까지 30분대에 이동할 수 있다. 단지 앞 버스 정류장에는 40여 개 노선의 시내버스가 정차한다.

인근에 통복시장, 평택역 주변 중심상업지구, AK플라자, 이마트 등 쇼핑ㆍ편의시설과 CGV, 로데오거리 등 생활ㆍ문화 인프라가 갖춰져 있다. 통복천 수변공원, 안성천, 노을생태문화공원(예정) 등 쾌적한 환경에서 산책과 운동을 즐길 수 있다.

단지 내에는 국내 대표적인 종합교육기업 종로엠스쿨 입점이 확정됐다. 입주민 자녀에게는 1년 무상교육과 1년 추가 시 50% 할인 혜택을 준다. 성동유치원, 평택중앙초, 한광중ㆍ고가 인근에 있다. 평택시립비전도서관, 비전동ㆍ합정동 학원가 등 다양한 교육 인프라도 누릴 수 있다.

‘더 플래티넘 스카이 해론’이 들어서는 평택역 일대는 그랜드 아케이드, 어반스테이지, 지하 보행로 등을 갖춘 복합문화광장 공사가 한창이다. 주변에 호텔과 오피스텔, 1800여 가구의 주거복합단지가 예정된 평택 1구역 재개발 사업도 진행 중이다. 안성천 둔치 30만㎡ 부지에 산책로, 수변광장, 다목적 트랙 등이 조성되는 노을생태문화공원도 완공을 앞두고 있다. 견본주택은 평택시 합정동 79-26에 열어놨다.

문의 (031)655-1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