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서귀포시 안덕면에 위치한 ‘테디팰리스 리조트’에서 프리미엄 골프 혜택을 결합한 분할 등기제 상품을 출시했다. 객실 타입에 따라 제주에 위치한 고급 골프장을 연 24회, 36회(무기명 4인) 이용 가능한 상품이다.

제주도 서귀포시 안덕면에 위치한 ‘테디팰리스 리조트’에서 프리미엄 골프 혜택을 결합한 분양 상품을 출시했다. /테디팰리스 리조트 제공

‘테디팰리스 리조트’는 서귀포시 안덕면에 위치한 대규모 주거용 명품 리조트다. 지상 2층 규모 단독형(271㎡) 26세대, 지상 3~4층 규모 빌라형(182㎡ㆍ207㎡) 164세대, 총 190세대로 이뤄진다. DL이앤씨가 시공하고 ㈜삼우가 설계했다. 주차는 244대가 가능하다.

단독형은 층고 3.8m에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10m 폭의 조망창과 LDK(거실ㆍ식사공간ㆍ주방) 통합 대형 거실 공간, 멀티바, 폭 4m의 옥외 데크 등을 제공한다. 빌라형은 거실과 주방을 오픈해서 설계한 확장형으로 집안을 더 넓고 아늑하게 보이게 한 것이 특징이다. 빌라형 역시 3.8m의 층고로 개방감을 높였다.

‘테디팰리스 리조트’는 전체 호실에 테라스 공간을 제공해 조망권을 보장한다. 리조트로 지어졌지만 주방과 욕실 등을 잘 갖춰서 안락한 주거생활이 가능하도록 했다. TV, 냉장고, 세탁기, 전기쿡탑, 전자레인지, 침대 등 고가의 필수 가전과 가구들을 풀옵션으로 제공한다.

제주공항에서 차량으로 30분 이내 거리이며 테디밸리 골프장이 있는 곶자왈 안에 자리잡았다. 오션뷰가 가능하고 한라산, 산방산, 송악산 전경이 한눈에 들어와 단지에서 천혜의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다.

인근 지역으로의 이동도 편리하다. 제주 국제영어교육도시까지는 차량으로 10분 이내에 닿을 수 있다. 인근 유명 골프장도 10분 이내에 위치해 있어 휴양지로서의 조건도 뛰어나다.

현재 365일 예약이 가능한 풀구좌 상품은 성황리에 분양 마감을 앞두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상품은 36홀의 명문 골프장 이용 혜택 서비스까지 제공한다”며 “한정 분할 등기제 분양 방식으로 안전성까지 확보해 관련 문의가 늘고 있다”고 말했다.

문의 1811-0313(www.teddypalac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