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구(구청장 권한대행 엄의식)가 내년 1월 9일부터 10일까지 이틀간 동양미래대학교에서 열리는 ‘제1회 G밸리 지ㆍ산ㆍ학 한마당’에 참여할 G밸리 소재 기업을 이달 30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행사는 구로구와 동양미래대학교가 공동으로 주관하고 금천구, 서울경제진흥원, 한국산업단지공단의 후원으로 개최된다.

/구로구 제공

행사에서는 현장 면접이 진행되는 ‘채용 한마당’과 동양 EXPO의 우수작품과 졸업 우수작품을 전시하는 ‘작품 한마당’이 열린다. 산학협력 선도대학 육성산업(LINC3.0), 고등직업교육거점지구 사업(HiVE), 반도체부트캠프 사업단을 각각 소개하는 ‘사업 한마당’과 대학의 각종 지원과 성과를 소개하는 ‘기술 한마당’도 동시에 열린다. 이외에도 G밸리 기업을 소개하는 ‘G밸리 한마당’, 유관기관의 G밸리 지원사업을 안내하는 ‘소통 한마당’ 등 다양한 행사가 관람객을 맞는다.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구로구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동양미래대학교 산학협력단으로 문의하면 된다. 조승현 동양미래대학교 산학협력단 단장은 “본교 졸업 예정자들이 처음으로 G밸리 기업인들과 만나 서로 소통하는 행사로 진행될 예정”이라며 “G밸리 기업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문의 02)2610-19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