튀르키예 안탈리아 컬리난 벨렉호텔-컬리난GC가 새로 출시됐다. 이번 행사에는 여성 프로 골퍼와 함께 안탈리아 레그넘 카리야 초특급호텔에서 숙박하며 레그넘 카리야 골프장의 이국적인 지중해 해변을 따라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컬리난 벨렉호텔의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로 호텔 투숙 기간 중 리조트 내에 있는 시설을 추가 경비 없이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우아하고 세련된 컬리난 벨렉호텔
2014년 오픈한 5성급 컬리난 벨렉호텔은 우아하고 세련된 객실, 전용 백사장 및 레스토랑을 통해 특별한 즐거움을 제공한다. 레그넘 카리야의 넓은 객실에서 지중해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고, 일부 스위트에는 스파 욕조가 갖춰져 있다. 레스토랑에서는 다양한 요리를 제공하며 노천극장, 구내 디스코 클럽, 대규모 워터파크와 해변을 즐길 수 있다.
◇컬리난 링크스 골프클럽의 ‘올림포스 코스’
올림포스 코스는 PGA로부터 공식 인증을 받은 세계적 수준의 골프 코스다. 올림포스 코스는 튀르키예 안탈리아의 아름다운 자연 속에 있어 골프를 즐기면서 멋진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9개의 조명이 설치된 홀에서 야간 골프도 즐길 수 있다.
◇레그넘 카리야 골프클럽
브리티시 오픈에서 다섯 차례나 우승한 피터 톰슨이 디자인했으며, 세계 100대 골프클럽으로 선정된 곳이다. 2015년 터키시 에어라인 아마추어 골프대회를 개최했고 유럽에서는 처음으로 야간 조명시설을 설치해 저녁에도 골프를 즐길 수 있다. 레그넘 카리야 투숙객들은 할인된 요금으로 골프를 즐길 수 있다.
◇튀르키예 안탈리아 몽고메리 맥스로얄 골프클럽
2008년 개장했으며, 안탈리아 공항에서 약 30분 정도 거리에 있어 교통이 편리하다. 타이거 우즈를 비롯한 유명 프로 골퍼들이 유러피언 PGA골프대회를 치른 곳이기도 하다. 홀마다 크고 울창한 나무들이 확실하게 들어차 있고 이따금 보이는 8개의 호수와 페어웨이의 조화가 아름다운 곳이다. 2025년 1~2월 중 출발 예정. 문의: 02)319-4000 홍희정 객원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