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친구들 제공

뭘 먹어도 살이 안 찌고 자꾸만 말라가는 게 걱정인 사람이라면 푸른친구들의 ‘건강체중 프로그램’에 주목하자. 마른 사람이 살 안 찌는 근본적인 문제 개선을 위해 단백질 흡수와 영양분 체내 흡수에 집중했다. 해당 프로그램은 특허받은 저분자 발효공법으로 콩을 발효한 ‘하루콩력’과 고강도 곡물효소 ‘효소력’으로 이뤄졌다. 발효콩으로 양질의 단백질을 투입하고 곡물효소로 발효콩의 영양분을 몸속에 차곡차곡 심어 넣는 것이다.

하루콩력은 오랜 기간 발효를 연구한 정용진 계명대학교 교수가 개발한 발효콩을 주원료로 한다. 정 교수가 개발한 특허받은 저분자 발효공법을 거친 발효콩에는 몸에 흡수가 잘되는 필수 아미노산이 일반콩보다 10.5배나 많이 함유됐다. 특히 노인 근육 생성의 핵심인 류신은 32.5배나 많아 나이 들어 빠지는 살이 걱정이라면 하루콩력이 도움을 줄 수 있다.

효소력은 한국인에게 잘 맞는 국내산 4종 곡물(흑미·현미·율무·보리)을 껍질까지 100% 통발효한 고강도 곡물효소로, 음식물의 소화를 돕고 여기서 만들어진 영양분이 몸 속에 제대로 흡수되도록 돕는다. 효소력은 하루콩력으로 섭취한 발효콩 단백질은 물론, 섭취한 음식물에서 생성된 영양분이 체내에서 유용하게 사용되도록 한다. 마르고 근육 없는 사람에게 단백질과 효소만큼 중요한 것은 없다. 흡수 빠른 발효콩 단백질 하루콩력과 영양분의 체내 흡수를 돕는 고강도 곡물효소 효소력을 함께 섭취하면 살 찌우는 데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다.

한편, 푸른친구들은 당일(20일) 전화로 건강체중 프로그램 1개월분 구매 시, 특별 할인 및 추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문의 1644-7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