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호텔앤리조트가 새롭게 출시한 멤버십 프로그램인 ‘소노러스’와 ‘노블리안 블랙’ 회원을 모집한다.
‘소노러스’는 소노호텔앤리조트가 올해 회원권을 개편하면서 선보인 대표 회원권이다. 고객들의 혜택을 중심으로 더욱 다양해진 사용처와 추가할인을 제공하고 있다. ‘노블리안 블랙’은 전국 18개 소노호텔앤리조트의 VIP 객실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VIP 회원권이다.
두 회원권 모두 직계가족에 한하여 무제한 회원 등재가 가능한 상품이다. 회원혜택을 직계가족 모두 누릴 수 있어 매력적이다. 이 외에도 가족형, 기업형 등 입회 시 목적에 맞게 회원권을 선택할 수 있다.
‘소노러스’와 ‘노블리안 블랙’ 회원에게는 ‘사용 가능 입회금’ 혜택도 주어진다. 객실과 부대시설을 입회금의 50% 한도 내에서 할인혜택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제도다. 소노호텔앤리조트 객실의 경우 입회금 사용 시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오션월드, 승마, 골프, 스키 등 레저 및 스포츠 시설을 이용할 경우 회원 기본할인 외에도 입회금 사용 시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법인회원으로 가입하면 직원 복지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고, 부가세 환급 및 손비 처리가 가능하다.
소노호텔앤리조트는 새로운 멤버십 출시를 기념해 위와 같은 혜택 외에도 다양한 추가 할인을 제공하는 ‘창립 혜택’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한편, 소노호텔앤리조트에는 전문교육을 이수한 레저컨설턴트들이 있어 최초 계약부터 예약까지 1대1 회원 전담 관리를 받을 수 있다. 각 회원에게는 담당자가 배정되어 소노호텔앤리조트 이용 시 불편함이나 번거로움이 없도록 지속적으로 관리해 준다. 소노호텔앤리조트 측은 “회원권을 구입하면 리조트 예약을 비롯해 다양한 편의 시설을 누릴 수 있도록 돕기 때문에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소노호텔앤리조트 회원권의 가치는 지속적인 개발과 인수 사업으로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 지난 5월 ‘소노캄 비발디파크’와 7월 ‘소노문 해운대’가 새롭게 문을 열었다. 2025년에는 ‘쏠비치 남해’가 완공을 앞두고 있다. 자세한 내용을 원하는 고객은 문의를 통해 입회안내 책자를 배송받을 수 있다.
문의 (02)2222-59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