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일 계속되는 폭염에 입맛도 없고 불쾌지수만 높아진다. 이럴 때 필요한 건 ‘달콤하고 시원한 시간’이다. 시원한 에어컨 바람 앞에서 달콤한 케이크와 커피 한 잔을 즐기다 보면 바캉스처럼 설렘 지수가 높아진다. 파리바게뜨는 조각 케이크 구매 후 매장 객석에서 즐기면 ‘카페 아다지오 100% 스페셜티’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커피 앤 케이크’ 브랜드 캠페인
이번 행사는 파리바게뜨의 자체 커피 브랜드 ‘카페 아다지오 100% 스페셜티’와 달콤한 디저트의 페어링을 제안하는 ‘커피 앤 케이크(COFFEE & CAKES)’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더 많은 소비자에게 커피와 디저트의 페어링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별한 맛을 전달하기 위해서다. ‘카페 아다지오 100% 스페셜티’는 파리바게뜨의 베이커리 제품으로 케이크와 함께 먹으면 한층 더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이벤트 대상 케이크는 △꾸덕꾸덕한 식감의 초콜릿 퍼지에 달콤 쌉쌀한 제주 말차 가나슈 무스가 어우러진 ‘딥초코 말차 가나슈 케이크’ △은은한 얼그레이 시트에 아삭한 복숭아 과육과 부드러운 홍차 가나슈 크림을 더한 ‘피치 얼그레이 케이크’ △한 겹 한 겹 정성껏 구운 크레이프에 부드러운 생크림과 상큼한 딸기 콩포트를 더한 ‘딸기 크레이프 케이크’ △촉촉한 초콜릿 시트에 달콤한 초콜릿 가나슈 크림을 더한 ‘부드러운 초코 가나슈 케이크’ △진한 크림치즈 풍미가 가득한 촉촉하고 부드러운 케이크 ‘촉촉한 클래식 치즈케이크’ △부드러운 시트에 달콤한 생크림이 어우러진 무지개 빛깔 케이크 ‘알록달록 레인보우 케이크’ 등 6종이다. 행사는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행사 참여점 등 자세한 내용은 파리바게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페 아다지오 100% 스페셜티 원두 업그레이드
파리바게뜨는 지난 4월 자사 베이커리와 페어링에 특화된 커피를 제공하고자 자체 커피 브랜드 ‘카페 아다지오 100% 스페셜티’의 원두를 업그레이드했다. 콜롬비아 대표적인 스페셜티 커피(Specialty Coffee) 농장인 ‘파라이소92′의 커피를 활용했다. 이어 브라질·과테말라·에티오피아의 스페셜티 등급 커피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파리바게뜨 제품들과 가장 어울리는 풍미로 완성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파리바게뜨 자체 커피 브랜드 카페 아다지오와 달콤한 케이크의 페어링을 더 많은 고객이 즐기실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무더운 여름철에 시원하고 쾌적한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커피와 케이크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