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골프 회원권 전문기업 ㈜한케이골프가 베트남 달랏에 위치한 ‘삼투엔람 골프 리조트’의 회원권을 분양 중이다. /㈜한케이골프 제공

해외 골프 회원권 전문기업 ㈜한케이골프가 분양 중인 베트남 달랏 ‘삼투엔람 골프 리조트’의 VIP(무기명 4인) 회원권이 높은 관심속에 단기간 분양 마감을 앞두고 있다.

베트남 달랏은 해발 1500m에 위치해 연평균 20도 안팎을 유지하는 ‘영원한 봄의 도시’여서 사계절 내내 쾌적하게 골프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덥고 습한 기후가 대부분인 베트남에서는 프랑스 식민지 시절부터 휴양도시로 각광을 받고 있다.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 먹을거리가 소개되기도 했다.

항공권 비교 및 예약 전문 사이트인 스카이스캐너가 발표한 ‘트래블 트렌드 2024 리포트’에 따르면 베트남 달랏은 2024년 가장 많은 한국 관광객에게 사랑받을 것으로 기대되는 관광지 1위를 차지했다. 최근에는 직항 노선이 신설돼 베트남 국내선을 경유하지 않고 갈 수 있게 되면서 접근성이 더욱 좋아졌다.

‘삼투엔람 골프 리조트’는 투엔 람 호수 국립 관광지를 둘러싼 도전적인 골프 18홀 코스를 경험할 수 있어 베트남은 물론 동남아의 모든 골프장 중에서도 고객들의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151개의 객실로 구성된 프랑스 스타일의 리조트에서는 아름다운 자연환경 속에서 편안한 휴식과 다채로운 음식을 즐길 수 있다.

‘삼투엔람 골프 리조트’는 베트남의 대기업인 삼(SAM) 홀딩스가 직접 운영해 골프 및 숙박부터 식사, 세탁 등 세세한 부분까지 높은 퀄리티의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한케이골프는 “사계절 내내 최고 수준의 시설과 서비스로 장기간 골프를 즐길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삼투엔람의 VIP 회원권은 출시한 지 얼마되지 않아 빠르게 분양 마감을 앞두고 있다”고 말했다.

㈜한케이골프는 지난 20년간 쌓아온 노하우를 통해 골퍼들이 최고의 조건으로 ‘삼투엔람 골프 리조트’를 경험할 수 있도록 회원권을 구성했다. ▲달랏 시내 무료 셔틀버스 운영 ▲주중 1일 체류비 66만동(약 3만6000원ㆍ일반 요금 대비 약 60% 할인) ▲레스토랑 및 숍 할인 ▲양도ㆍ인수 가능 ▲입회 즉시 이용 가능 등 최고의 골프 리조트와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입회 시 선착순으로 1일 체류비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김준환 ㈜한케이골프 대표는 “코로나 사태 이후 시설과 서비스의 수준이 높은 프리미엄 골프 회원권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했다”며 “삼투엔람 회원권은 이런 시장의 변화와 요청에 한케이골프의 회원서비스 경험까지 더해 구성한 회원권”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시설과 이용 조건에 대한 철저한 검증을 마친 삼투엔람 골프 리조트는 지금까지 출시된 어떤 해외골프 회원권과 비교해도 압도적으로 좋은 상품으로, 많은 골퍼들이 직접 경험해보고 판단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의 (02)521-76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