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북 서희스타힐스 프라임시티'는 초ㆍ중 통합학교 인접단지여서 청소년 유해업소가 없는 안심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역북 서희스타힐스 프라임시티 제공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역북동 일원에 들어서는 ‘역북 서희스타힐스 프라임시티’가 선착순 분양 중이다. 초ㆍ중 통합학교와 인접한 단지여서 청소년 유해업소가 주변에 없는 안심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역북 서희스타힐스 프라임시티’는 대지면적 3만8317㎡에 지하 4층~지상 29층, 총 912세대 규모로 짓는다. 실거주 수요층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59㎡, 74㎡, 84㎡ 등으로 구성된다.

전 세대 남향 위주로 배치됐으며 4베이(Bay) 구조 등 프리미엄 특화 설계를 적용해 조망과 채광이 우수하다. 넓은 동간거리로 입주민의 프라이버시를 최대한 보장한다. 펜트리와 드레스룸을 설치해 넉넉한 수납공간을 제공한다.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형 단지로 조성된다.

‘역북 서희스타힐스 프라임시티’는 인근의 초ㆍ중 통합학교를 걸어서 다닐 수 있다. 또한 용인고가 가까워 초ㆍ중ㆍ고교 학세권을 자랑한다. 향후 단지 내 국공립 어린이집, 다함께 돌봄센터 등이 들어설 예정이어서 유아부터 고등학생까지 안심통학권을 확보했다.

이마트, 롯데마트 등 역북지구 상업시설도 가까이 두고 이용할 수 있다. 용인시청, 세무서, 경찰서, 법원 등 주요 관공서도 인접해 있다. 차량으로 10분 거리에 용인세브란스병원이 있다.

단지에서 1km 이내에 에버라인 명지대역, 김량장역이 자리하고 있다. 경부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용인IC, 제2경부고속도로(예정) 등으로의 진출입이 수월하다. 현재 용인에는 SK하이닉스의 반도체 허브, 삼성 시스템 반도체 특화 단지 등 반도체 클러스터가 조성되고 있어 이에 따른 수혜도 기대할 수 있다.

주택홍보관은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일원에 위치해 있다. 문의 1588-50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