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호텔앤리조트가 새로운 멤버십 프로그램인 ‘소노러스’의 회원을 모집 중이다. ‘소노러스’는 국내 최초로 가족회원으로 가입할 경우 직계가족에 한하여 무제한 회원 등재가 가능한 상품이다.
입회금을 일시불로 낸 직후부터 회원자격이 부여된다. ‘소노러스’의 회원은 20년 동안 전국 16곳의 소노호텔앤리조트의 객실과 부대시설을 할인가에 이용할 수 있다. 오션월드, 승마, 골프, 스키 등 소노호텔앤리조트의 레저 및 스포츠 시설을 이용할 경우 ‘사용차감 입회금’이라는 시스템을 통해 입회금의 50% 한도 내에서 이용 금액의 최대 60%까지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법인회원으로 가입하면 직원 복지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고, 부가세 환급 및 손비 처리가 가능하다.
소노호텔앤리조트에는 전문교육을 이수한 레저컨설턴트들이 있어 최초 계약부터 예약까지 1대1 회원 전담 관리를 받을 수 있다. 각 회원에게는 담당자가 배정되어 소노호텔앤리조트 이용 시 불편함이나 번거로움이 없도록 지속적으로 관리해 준다. 소노호텔앤리조트 측은 “회원권을 구입하면 성수기 리조트 예약을 비롯해 다양한 편의 시설을 누릴 수 있도록 돕기 때문에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소노호텔앤리조트 회원권의 가치는 지속적인 개발과 인수 사업으로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 올해 중으로 ‘소노러스’의 첫 사업장인 ‘소노캄 비발디파크’가 새롭게 문을 연다. 2025년에는 ‘쏠비치 남해’가 완공을 앞두고 있다. 자세한 내용을 원하는 고객은 문의를 통해 입회안내 책자를 배송받을 수 있다. 문의 (02)2222-5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