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찾아주는 피츠의 ‘블랑네이처’가 여드름 화장품 부문에서 2024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에 선정됐다. 4년 연속 수상이다. 블랑네이처는 여드름성 피부를 위한 화장품만을 10년 이상 전문적으로 연구해 온 피츠의 트러블 케어 전문브랜드다.
블랑네이처는 자연 유래 성분과 특허 성분을 기반으로 만들어 ▲저자극 ▲고기능성이 특징이다. 우리나라는 물론 일본과 싱가포르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 국내를 넘어 세계 시장에서도 기능성을 인정받으면서 지난해 매출 120억원을 달성했다. 연평균 성장률은 200%에 달한다.
블랑네이처의 목표는 전 세계인을 피부 트러블에서 해방시키는 것이다. 미국과 일본, 태국, 대만, 베트남, 말레이시아 법인을 설립하고 적극적인 해외 공략에 나섰다. 국내에서는 지난해 올리브영에 입점해, 베스트 아이템으로 판매되고 있다. 올해 1월 도쿄박람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고, 일본 쇼핑 사이트 큐텐(Qoo10)에서 여드름 화장품 1위를 차지했다. 또 동남아 지역 최대 이커머스플랫폼인 태국 ‘쇼피(Shopee)’에서도 여드름 화장품 판매 1위에 올랐다. 또 조만간 아시아 최대 헬스앤뷰티(H&B) 채널인 말레이시아 ‘왓슨(Watson)’ 오프라인 스토어에 입점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