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가 최근 선보인 '눈높이스쿨원'은 전 과목 AI(인공지능) 맞춤 학습에 눈높이 선생님의 1:1 방문 밀착 관리가 더해져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한 내신 완성 프로그램이다. /대교 제공

대교가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초등교육서비스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

대교는 학습자 눈높이에서 생각하고 가르치는 개인맞춤학습 ‘눈높이사랑·눈높이교육’ 철학을 바탕으로 한다. 세계에서 가장 전문화된 전인 교육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는 국내 대표 교육기업이다.

대교의 대표 학습 브랜드 ‘눈높이’는 수준별·능력별 맞춤 학습으로 48년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대교 눈높이는 재도약을 위해 ‘딛고 더 높이, 눈높이’ 리브랜딩 캠페인 전개로 교육의 새로운 가치까지 지속 창출해 왔다.

최근 선보인 디지털 교과 학습 ‘눈높이스쿨원’은 전 과목 AI(인공지능) 맞춤 학습에 눈높이 선생님의 1:1 방문 밀착 관리가 더해져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한 내신 완성 프로그램이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결합 ‘블렌디드 러닝’ 수업으로 올바른 디지털 학습 습관 형성과 자기 주도적 학습 효과를 극대화한다.

오프라인 학습은 눈높이 선생님이 맡는다. 매주 1회 눈높이 선생님이 집으로 방문해 학습을 지원한다. AI 학습 데이터와 별도 제공되는 ‘위드쌤’ 학습 콘텐츠 기반으로 ▲교과 학습 지도 ▲예습 및 복습 ▲문제풀이 ▲오답 코칭 등의 수업을 진행한다. 학습자는 교과 개념을 익히고 학습 도중 궁금한 점도 즉시 해소할 수 있다. 또한 국어·영어·수학 과목별 특허 기술이 적용된 AI 알고리즘으로 개인별 맞춤 학습을 제공하는 ‘대교 써밋’도 있다. 메타인지 능력 향상으로 효율적인 학습을 도와주는 대교의 대표 디지털 학습 제품이다. 주요 특징은 AI 맞춤 학습에 눈높이 선생님의 1:1 학습 관리가 더해진다는 점이다.

오프라인 학습 시설은 ▲대교 써밋 클래스 ▲눈높이러닝센터 ▲하이캠퍼스 ▲예스클래스 등 전국 1300여 곳에서 운영 중이다. 대교 써밋 학습에 필요한 태블릿이 비치돼 있어 최적의 환경을 지원한다. 그뿐만 아니라 대교는 프리미엄 교육 서비스의 일환으로 기존 눈높이의 자기 주도학습 공간 눈높이러닝센터를 ‘대교 하이캠퍼스’로 확장하는 작업 중이다. 대교 하이캠퍼스에는 중등전문교실이 추가 신설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