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나노의료기 제공

한빛나노의료기는 2003년 설립한 개인용 조합자극기 및 개인용 온열기 제조·유통 전문 회사로, 온열의료기업계의 명실상부한 대표주자로 자리 잡고 있다.

2023년 멀티케어침대 S1을 출시하며 업계에 큰 이목을 이끈 한빛나노의료기는 30여 개 대리점을 신규 개설하며 성장 가도를 달리고 있다.

지난해 척추마사지기와 온열침대를 결합한 멀티케어침대 S1, 척추마사지기를 온열매트와 결합한 멀티케어 M2 등 멀티케어 시리즈가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멀티케어침대 S1′은 온열, 척추마사지, 지압, EMS 기능을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는 상품이다. 온열의료기 20년 노하우로 특화된 세라믹 온열기술과 한빛나노의료기 기술연구소에서 연구·개발한 신기술로 만든 척추마사지기의 마사지, 지압, 롤링 3가지 기능을 통해 더욱 특별한 마사지 효과를 체험할 수 있다.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태권가수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나태주가 모델로 활동하며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멀티케어 M2′는 매트형 척추마사지기 및 온열기능으로 매트, 침대, 쇼파 어디서든 사용 가능하다는 점이 주목을 받고 있다. 척추마사지기를 사용하지 않을 때는 침대·매트 속으로 노출되지 않도록 완벽하게 들어가는 구조로, 수면 시에 마사지기 작동이 전혀 느껴지지 않아 편리하다. 또한, 외관상에도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디자인 측면에서도 훌륭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멀티케어 시리즈는 침대와 쇼파와 달리 별도로 구매해 자리를 차지하게 되는 기존 안마의자나 마사지기와는 달리 마사지기가 침대 및 쇼파, 매트가 일체형으로 구성돼 누워서 마사지를 받다가 그대로 취침에 들어가면 된다는 점도 인기를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