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칸63 골프그룹이 일본 사가현에 있는 다케오 우레시노 컨트리클럽, 텐잔 컨트리클럽, 싸이칸위너스 골프클럽, 나인스톤 골프클럽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평생 회원권을 모집한다. /싸이칸63 골프그룹 제공

싸이칸63 골프그룹이 일본 사가현에 위치한 골프장 네 곳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평생 회원을 모집한다. 사가현의 명문 골프 클럽인 다케오 우레시노 컨트리클럽을 비롯해 텐잔 컨트리클럽과 싸이칸위너스 골프클럽 (前 위드인 골프클럽), 나인스톤 골프클럽(前 기타 컨트리클럽)이다.

4개의 골프장 모두 후쿠오카 공항에서 45분 내 거리에 있어 일본 골프장으로서는 접근성 최고라고 할 수 있다. 골프장마다 한국인 직원이 배치돼 편하게 소통하며 수준 높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텐잔 컨트리클럽은 사가현 명물인 천산에 둘러싸인 타쿠시의 분지형 골프장이다. 항상 높은 수준의 그린 퀄리티를 유지한다. 지난 6월 한국인 골프장 전문가를 책임자로 영입해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싸이칸위너스 골프클럽은 홀마다 삼나무, 소나무, 편백림이 무성해 곳곳이 포토존으로도 유명하다. 나무와 그린, 하늘을 배경으로 찍으면 누구나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게 풍경이 아름답다.

다케오 우레시노 컨트리클럽(T.U CC)은 골프장 입구부터 일본 성(城)의 정원 같은 조경으로 명문 클럽의 위용을 뽐낸다. 세월의 깊이만큼 자연과 어우러진 경이로운 아름다움이 감탄사를 자아낸다. 회원의 편의를 위해 편백탕, 버블탕, 야외 정원 욕탕 등을 갖추고 온천욕을 즐길 수 있게 했다.

나인스톤 골프클럽은 9홀의 골프 코스로 구성돼 있다. 홀과 홀 사이 상당한 간격을 두어 18홀을 라운드 하는 느낌이 들 정도로 부지를 넓게 사용했다.

평생 회원 입회금은 1000만원부터 다양하게 구성된다. 문의 (031)423-07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