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용마스크 생산·판매 선두기업 웰킵스는 2014년 국내 최초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허가받은 황사마스크를 출시했다. 2016년부터 5년 이상 국내 보건용마스크 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차지했다. 특히 2020년 코로나 초기 ‘마스크 대란’이 일어났을 때 가격동결 선언 및 공적마스크 공급량 1위를 기록하며 소비자들에게 ‘착한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최근에는 페이스라인을 슬림하게 보일 수 있도록 인체공학적으로 설계한 새부리형 마스크 ‘컴포트핏 마스크’를 선보였다.
또한 마스크에서 쌓은 소비자 신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구강 케어 브랜드 ‘웰티스’ ▲생활뷰티 브랜드 ‘VUCA(뷰카)’ ▲물티슈 브랜드 ‘더마쿠아’를 연이어 론칭했다. ‘Stay Well, Always Welkeeps’라는 슬로건에 맞춰 소비자의 삶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브랜드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한편 화장품을 개발하는 ‘에스유알코리아’ 식품전문기업 ‘소디프비앤에프’를 인수했다. 더불어 ▲마스크·생활용품·뷰티 전문 제조·유통기업 ‘웰킵스주식회사’ ▲유기농식품기업 ‘웰킵스푸드’를 비롯해 기존 반도체·정밀전자·산업용기기 사업군(群)을 각각 ‘웰킵스하이텍’ ‘웰킵스일렉트리온’ ‘웰킵스네트웍스’ 등으로 정비하고 ‘토털 라이프 케어’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