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오픈 6주년을 맞은 ‘노스페이스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를 새롭게 단장했다. 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한국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노스페이스의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을 1층에 전면 배치하는 등 매장 전 층을 새롭게 꾸몄다.
서울 명동의 핫플레이스 중 하나이면서 ‘K-패션의 성지’로 자리매김한 노스페이스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는 노스페이스 고유의 특징이 담긴 기능성 제품을 비롯해 프리미엄 제품, 친환경 제품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한 대형 아웃도어 복합 매장이다.
지하 1층부터 지상 3층까지로 이뤄진 매장에는 아웃도어 및 스포츠 활동에 필요한 아이템들을 두루 갖춰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다.
지하 1층에는 정통 아웃도어 라인의 의류 및 신발, 각종 용품은 물론 키즈 라인까지 한꺼번에 갖춰 가족 단위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외국인 관광객 비중이 높은 상권의 특성을 반영해 레터링 서비스가 가능한 ‘커스텀 바(Custom Bar)’를 마련해 주목받고 있다.
지상 1층에서는 트렌디한 스타일을 바탕으로 MZ세대에게 특히 인기 높은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을 선보인다.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제품들은 전 세계에서 오직 한국에서만 만나볼 수 있어서 외국인 관광객들에게도 큰 관심을 얻고 있다.
지상 2층에서는 노스페이스 로고에 사용된 ‘미국 요세미티(YOSEMITE) 국립공원’을 컨셉트로 한 캠핑 용품을 비롯해 노스페이스만의 기능성 제품 및 프리미엄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지상 3층에는 노스페이스의 시즌 주력 제품들로 구성된 쇼룸이 마련돼 있다. 대한민국 바리스타 1호 박이추 커피명장의 강릉 보헤미안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노스페이스 카페’도 있다.
노스페이스는 뛰어난 기능성과 세련된 스타일을 자랑한다. 남녀노소 누구나 아웃도어 활동에서는 물론 일상에서도 폭넓게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들을 선보이고 있다.
트레일러닝화(산악달리기용 운동화) ‘벡티브 엔듀리스 3’은 우수한 쿠셔닝과 안정성을 바탕으로 추진력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내구성이 좋은 3D 프린트 갑피(어퍼)를 사용했고, 발볼이 넓은 한국인의 발모양에도 잘 어울리게 만들었다.
‘전소미 스니커즈’로 불리는 ‘수퍼 킥스’는 관련 영상이 조회수 1000만회를 넘기는 등 뜨거운 화제가 되고 있다. 수퍼 킥스는 전체적으로 날렵한 외형과 재귀반사(빛 반사) 디테일이 특징인 라이프스타일 운동화다. 쿠션감이 좋은 미드솔(중창)을 써서 착화감을 높였고, 좌우로 흔들리지 않는 설계와 분리형 아웃솔(밑창)을 이용해 안정적으로 걸을 수 있게 도와준다. 또한 리사이클링 메시와 리사이클링 합성 가죽, 자연 생분해가 가능한 천연 메리노 울 인솔(안창)을 사용한 친환경 제품이다.
‘에코 고어텍스 마운틴 재킷 위드 케블라’는 1990년에 처음 출시된 이후 꾸준히 전 세계 아웃도어 애호가에게 사랑받아 온 ‘1990 마운틴 재킷’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제품이다. 무게 및 마찰이 가중되는 어깨, 손목, 및 허리 부분에는 같은 무게의 강철보다 5배 강한 강도를 자랑하는 듀퐁사의 ‘케블라(Kevelar)’ 소재가 혼방된 패치를 부착해 내구성을 강화했다. 방수ㆍ방풍 및 투습이 뛰어난 리사이클링 고어텍스 소재를 활용해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