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학교 행정대학원에서 ‘부동산 경ㆍ공매 최고위과정’ 제4기 원우를 모집한다.

동국대학교 행정대학원이 ‘부동산 경ㆍ공매 최고위과정’ 제4기 원우를 모집한다. 사진은 제3기 원우들의 입학식 모습. /동국대 제공

‘부동산 경·공매 최고위과정’은 부동산 이론 및 부동산 경ㆍ공매 이론 학습부터 경매와 공매 입찰 참여를 위한 현장 학습, 초~고급 경매 실전 참여 등까지 포함한다. 1학기에 부동산 시장현황, 권리분석과 가치분석, 경ㆍ공매의 투자전략 등에 관한 이론적 기초를 다지고, 2학기에는 입찰 물건 현장학습, 경ㆍ공매 입찰 실전 참여 등으로 이어지는 융합식 커리큘럼을 선보인다.

교수진은 30년 경력의 조득현 주임 교수를 비롯해 실무 전담 교수들로 구성된다. 조득현 교수는 “부동산 경ㆍ공매의 이론과 실무를 아우르는 최고의 강사진이 1대 1 멘토링 맞춤 교육을 해줄 예정”이라고 밝혔다.

교육과정은 오는 3월 22일부터 12월 20일까지 진행된다. 최고위 과정을 수료하면 동국대 총장 명의 수료증이 수여된다. 행정대학원 동문 자격도 부여된다. 또한, 이번 과정은 수료 후에도 경ㆍ공매 입찰물건 분석 자료를 제공받으며, 부동산 경ㆍ공매 컨설팅 및 투자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원서접수는 오는 3월 17일(금)까지이며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문의 (02)2260-85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