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속초시 교동 1024-1번지에 있는 ‘체스터톤스 속초’가 회사 보유분을 특별 분양 중이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12층 총 968실 규모에 전용면적 28~120㎡로 지어진 속초의 랜드마크 생활숙박시설이다. 속초는 물론 강원도에서 선보여진 생활숙박시설 가운데 최대 규모다.
‘체스터톤스 속초’는 청초호와 속초바다, 설악산을 바라볼 수 있는 조망권을 자랑한다. 또한, 300평 규모의 초대형 온천 수영장과 스파가 주목을 받으며 인기몰이 중이다. 덕분에 공실률 제로를 기록하며 연일 관광객들로 성황을 이룬다.
분양받은 사람들이 일반 이용객보다 먼저 예약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회원들은 원하는 날에 자유롭게 예약 및 숙박을 할 수 있다. 회원들은 객실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이용하지 않을 때는 배당수익까지 받을 수 있다.
‘체스터톤스 속초’의 위탁 운영 관리는 ‘체스터톤스호텔엔드레지던스’가 하고 있다. ‘체스터톤스호텔앤드레지던스’는 216년 전통의 역사를 자랑하는 글로벌 부동산 브랜드다.
최상층에는 청초호가 한눈에 들어오는 루프톱 휴식 공간이 있다. 공유주방ㆍ바비큐존ㆍ야외공연장ㆍ웰컴푸드스테이션 등 커뮤니티 시설도 완비됐다. 사우나ㆍ수영장ㆍ노천 스파는 최고의 수질을 자랑하는 온천수로 즐길 수 있어서 투숙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각 호실에는 풀퍼니처 시스템을 적용했다. 하우스키핑, 딜리버리, 아이돌보미 등 라이프케어 프로그램도 선보인다. 키즈 및 패밀리 대상 요가 프로그램, 쿠킹 클래스, 아쿠아 레크레이션, 클래식 콘서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교통여건도 좋다. 서울~양양고속도로(동서고속도로)을 통해 서울로 오가기 수월하다. 향후 서울 용산~춘천~속초간 동서고속화철도(2027년 예정)가 개통되면 속초에서 서울 용산까지 1시간15분이면 올 수 있게 된다. 일본, 중국, 대만 등 25개 해외노선과 3개 국내노선이 취항 중인 양양국제공항도 7번 국도를 이용해 30분이면 이동할 수 있다.
분양가는 원룸이 1억5000만원대, 투룸은 2억7000만원대, 스위트룸은 3억8000만원대로 책정됐다.
홍보관은 속초시 교동 1023-7번지에 있다. 문의 1899-70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