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레인은 다양한 피부시술 정보를 비교·공유할 수 있는 인터넷 플랫폼 ‘여신티켓(yeoshin.co.kr)’을 운영하고 있다. ‘누구나 아름다워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미션으로 탄생한 여신티켓은 2017년 서비스 출시 후 누적 앱 다운로드 140만 건, 누적 시술 후기 36만 건을 기록하고 있다.

/패스트레인 제공

피부시술은 건강보험 비(非)급여 항목이므로 시술 가격·효과·차이점 등 정보를 상세하게 파악하기 어렵다. 여신티켓은 전국 4500여 곳 이상의 피부과 시술 가격부터 후기까지 쉽게 확인할 수 있는 ‘피부 시술맵’ 기능을 제공해 병원과 소비자 간 정보 불균형을 해소했다. 미리 결제 및 예약도 가능해 소비자 편의를 높였고, 병원의 노쇼(예약이나 약속을 취소하지 않고 나타나지 않는 일) 비율도 5% 미만으로 낮췄다. 국내 최초로 문제 발생 시 치료비를 지원하는 ‘부작용 안심케어 서비스’까지 도입했다.

향후 여신티켓은 종합 피부 솔루션 플랫폼으로 거듭나기 위한 서비스 고도화에 집중한다. 메가존클라우드와 인공지능(AI) 기반의 피부 분석 서비스를 공동 개발 중이며, 코로나19 이후를 겨냥한 ‘중국어판 여신티켓’ 의료관광 사업, 더마코스메틱(기능성 화장품) 출시 등으로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