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호수 등 주변 경관이 뛰어난 곳에 들어서는 생활숙박시설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생활숙박시설은 1가구 2주택에 해당되지 않으며 숙박업도 할 수 있는 주거형 시설이다.
강원도 속초에서 청초호와 동해를 조망할 수 있는 생활숙박시설 ‘체스터톤스 속초’가 특별 분양 중이다. 강원도 속초시 교동 1024-1 일원에 공급되며 지하 3층~지상 12층, 총 968실 규모에 전용면적 28~120㎡로 지어진다. 강원도에서 선보이는 생활숙박시설 중 최대 객실 규모다.
꼭대기 층에는 청초호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루프탑(rooftop)이 있다. 각 호실에는 풀퍼니처 시스템을 적용해 세탁기, 냉장고, 스마트TV, 침대, 쇼파, 붙박이장 등도 함께 구비했다.
단지 내 독보적인 스케일의 부대시설도 자랑거리다. 일상의 피로를 풀 수 있는 천연 온천사우나와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북카페 등 다양한 시설이 준비돼 있다. 키즈존, 유아풀 등 자녀 동반 투숙객을 위한 공간도 있다. 공유오피스인 ‘노마드오피스’, 공유주방과 공유레스토랑의 하이브리드 형태인 ‘요리공작소’ 등도 있다.
자체적으로 하우스키핑, 딜리버리, 버틀러서비스, 아이돌보미 등의 라이프케어 프로그램도 선보인다. 여행 플래너, 자전거·차 셰어 서비스, 레저용품 대여 서비스 등도 누릴 수 있다. 골프 회원권 구좌를 개설해 입주민들이 골프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돕고, 요트·서핑·스쿠버다이빙 체험도 제휴 서비스로 제공할 예정이다.
주변은 속초에서도 관광 수요가 풍부한 곳으로 꼽힌다. 단지는 동해로 이어지는 청초호 바로 앞이어서 요트를 즐기기 편리하다. 닭강정으로 유명한 속초중앙시장을 비롯해 속초해수욕장, 척산온천 휴양촌 등도 가깝다.
서울~양양고속도로(동서고속도로)을 통해 서울로 오가기도 좋다. 춘천~속초 동서고속화철도(예정)가 2026년 개통되면 속초에서 서울 용산까지 1시간15분이면 올 수 있게 된다.
일본, 중국, 대만 등 25개 해외노선과 3개 국내노선이 취항 중인 양양국제공항도 7번 국도를 통해 30분이면 이동할 수 있다.
위탁 운영 관리는 글로벌 부동산 브랜드 ‘체스터톤스호텔앤드레지던스’가 맡는다. 홍보관은 강원도 속초시 교동 1023-7번지에 있다.
문의 1899-70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