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동구 길동 458번지에서 오피스텔 ‘포유 르센티 길동’이 분양 중이다.

오피스텔 ‘포유 르센티 길동’은 지하철 5호선 강동역과 길동역, 둔촌동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트리플 역세권을 자랑한다. /포유 르센티 길동 제공

단지는 지하 2층~지상 18층, 오피스텔 138실, 소호오피스 13실, 상가 21실 규모이다. 지상 1~4층에는 근린상가, 5층에는 소호오피스, 6~17층에는 오피스텔(원룸 5타입, 투룸 5타입)이 조성된다. 지하 1, 2층에는 자주식 및 기계식 주차장을 마련할 계획이다.

‘포유 르센티 길동’은 서울 지하철 5호선 강동역과 길동역, 둔촌동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트리플 역세권이다. 현대백화점, 이마트, 로데오거리 등의 쇼핑시설과 한림대 강동성심병원, 서울아산병원 등 의료시설을 가까이 두고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잠실 롯데월드, CGV, 롯데시네마, 강동아트센터, 올림픽공원 등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천호대로와 길동사거리를 잇는 강동 일반산업단지 및 고덕비즈밸리 조성과 함께 1만2000여 세대의 둔촌주공아파트 재건축 입주를 앞두고 있어 임대수요가 풍부하다. 이밖에도 전국 음식점 매출 1위를 기록한 천호 로데오거리, 길동 먹자골목 상권도 품고 있다.

‘포유 르센티 길동’은 전체 호실에 복층 설계를 적용해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특히 2층의 천장고를 1.5m로 설계해 보다 쾌적하게 생활할 수 있다. 홈 IOT, 에어드레서, 무풍형 천장에어컨, 레인지 오븐일체형, 냉장고, 세탁기ㆍ건조기, 비데, 신발 살균기, 고급 창호 등의 옵션을 무상으로 제공해 입주자의 생활 편의를 높일 예정이다.

고급빌라 전문 시공업체인 포유건설이 시행과 시공을 맡았다. 모델하우스는 강동구 양재대로 1419에 마련돼 있다.

문의 1800-14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