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샵 도안트위넌스’는 대전의 교통 중심축인 도안대로, 동서대로와 가까워 시내·외로 이동이 편리하다. /포스코건설 제공

포스코건설이 이달 말 대전 유성구 용계동 677-8,9 일원에서 ‘더샵 도안트위넌스’를 분양한다. 지하 4층~지상 27층 2개 동 총 308실 규모다.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84㎡로 공급한다.

‘더샵 도안트위넌스’는 대전 도안대로, 동서대로와 맞닿아 있다. 유성IC와 현충원IC(계획), 대전남부순환고속도로, 호남고속도로 등도 가까워 시내·외 이동이 편리하다. 대전 도시철도 2호선 트램(2027년 개통 예정)이 바로 앞을 지나는 초역세권 입지여서 편리한 교통 환경을 갖췄다.

도안대로는 도안신도시를 관통하는 대로다. 대전의 대학로(북쪽)와 관저중로(남쪽)와도 연결돼 도안신도시 주민들의 원활한 지역 이동을 돕는 ‘교통 대동맥’ 역할을 하고 있다. 이러한 이유로 도안대로 주변에는 주택은 물론 상가가 밀집해 중심 생활권을 형성 중이다.

우수한 교육 여건도 장점이다. 단지에서 흥도초를 걸어서 갈 수 있다. 대전도안중·고도 가까운 거리에 있다. 개교를 앞둔 복용유치원, 복용초(2022년 9월 예정), 서남4중(2022년 3월 예정)도 가깝다. 원신흥도서관, 대전시립박물관 등의 교육문화시설도 이용하기 좋다.

쾌적한 자연환경과 다양한 편의시설도 ‘더샵 도안트위넌스’의 자랑거리다. 도안생태호수공원(계획), 도안근린공원, 덜레기근린공원 등 풍부한 녹지공간이 갖춰져 있다. 홈플러스, CGV, 롯데마트 등 대형 쇼핑문화시설과 목원대 상권, 중심상업지역 일대로 형성된 편의시설 이용도 편리하다.

포스코건설 ‘더샵’만의 차별화된 설계도 돋보인다. 입주민들의 주거 편의성을 위해 전기차 충전 설비를 단지 내에 갖췄다. 포스코건설의 스마트 기술인 아이큐텍(AiQ TECH)을 적용해 조명, 난방, 가스 및 환기 등을 자동 제어할 수 있다. 승강기 내부에 살균조명을 설치해 미세한 바이러스와 세균을 제거한다.

만 19세 이상이면 청약통장, 거주지 제한, 주택 소유 여부와 관계없이 청약할 수 있다. 재당첨 제한도 적용 받지 않는다.

대전 유성구 봉명동 1016-7 도안 센트럴프라자 106호에서 사전홍보관을 운영 중이다. ‘더샵 도안트위넌스’ 공식 홈페이지(www.더샵도안트위넌스.kr)에서 사전 예약 후 방문이 가능하다.

문의 1644-99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