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는 고객들이 보다 다채로운 혜택과 쉽고 스마트한 쇼핑을 경험할 수 있도록 혁신적인 결제 시스템부터 다양한 특가 상품까지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대형마트 최초 신한 페이스페이 도입
이제 지갑이나 스마트폰이 없어도 대형마트에서 쉽고 편하게 장을 볼 수 있게 됐다. ‘얼굴이 명함이다’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신분을 가장 대표적으로 증명하던 얼굴이 지갑 역할까지 하게 된 것이다.
홈플러스는 신한카드와 함께 얼굴 인식 결제 시스템 ‘신한 FacePay(페이스페이)’ 서비스를 대형마트 최초로 도입한다.
신한 페이스페이는 플레이트 카드를 꺼내거나 스마트폰 앱을 연동시키지 않고 전용 기기에 얼굴 인식만으로 결제가 가능한 서비스다. 지난 2019년 금융위원회로부터 ‘혁신금융 서비스’로 지정된 바 있으며 홈플러스 이용 고객들이 더 빠르고 간편하게 계산을 할 수 있도록 대형마트 최초로 도입하게 됐다. 특히 마이홈플러스멤버십 회원은 결제는 물론 멤버십 포인트 적립까지 한 번에 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서비스 이용 희망 고객은 전용 무인 등록기에 결제 카드와 얼굴 정보를 최초 1회 사전 등록하면 계속해서 이용할 수 있다. 현재는 홈플러스 월드컵점에서 운영 중이며 서비스 운영 점포를 지속적으로 늘릴 예정이다.
아울러 홈플러스는 이번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다음 달 30일까지 홈플러스 월드컵점에서 ‘신한 페이스페이’를 이용해 5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 5000원 캐시백 혜택과 농심 신라면(5개입)을 증정한다.
◇방마다 한대 더…다양한 서브가전 상품 선보여
홈플러스는 창립 24주년을 맞아 ‘내 방에도 한대 더 두는 플러스 가전’을 콘셉트로 높은 가성비를 갖춘 다양한 서브가전 상품들을 엄선해 판매한다.
먼저 세컨드 공기청정기로 방마다 부담없이 비치할 수 있는 ‘하이얼 공기청정기(HAP16MW)’를 1500개 한정물량으로 마련해 5만9900원에 판매한다.
지름 22cm, 높이 38.5cm의 앙증맞은 사이즈에서 무려 15~20㎡에 달하는 공기청정면적을 갖춰 자녀들의 공부방쯤은 거뜬히 커버할 수 있는 대표 가성비 상품이다.
‘인켈 32인치 TV’는 19만9000원으로 자녀들의 교육 영상이나 영화감상, 콘솔게임 등에 활용할 수 있는 대표적인 ‘서브 가전’이다.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 제품으로 A급 정품 패널과 20W 스피커를 탑재했고, 5ms의 빠른 화면 응답속도를 갖췄다.
홈플러스의 가전PB 브랜드 ‘일렉트리카’의 헤어드라이어(ITD-B20J1)는 1만9900원의 가격으로 부담 없이 구매가 가능하다. 휴대가 편리한 드라이어임에도 1600W 세기의 강력한 풍량과 2단계 온도 조절 기능을 갖춰 편리한 헤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에코너 T1 핸디형 무선 진공청소기(4만9000원), 아이뮤즈 스톰북14아폴로플러스 노트북 (29만9000원, 행사카드 결제 시), 루컴즈 소형냉장고(10만5000원, 행사카드 결제 시)까지 가격 부담을 덜고 우수한 품질의 가심비 ‘플러스 가전’들만을 엄선해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