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까지 쭉 이어질 ‘집콕’을 위해 이색 키친툴을 소개한다. 올 연말, 홈앤리빙이 추천하는 홈파티 아이템으로 같은 메뉴도 느낌 있게 차려보시길.

해피콜 앳지 블랑 프라이팬·냄비 IH. / 해피콜 제공

◇감성과 깊이감을 더한 팬·냄비 4종

해피콜은 화사한 컬러를 입은 ‘앳지 블랑’ 인덕션 프라이팬과 냄비 세트를 출시했다. 16cm 한손 냄비, 20cm 양손냄비, 20cm 프라이팬, 24cm 프라이팬 4종으로 구성되었다. 동그란 본체와 손잡이가 어우러진 도형미가 주방 분위기를 환하게 바꿔준다. ‘앳지 블랑’은 기존 제품보다 옆면이 최대 2cm 높아 요리 중 재료가 튀거나 넘치는 것을 막는다. 냄비는 용량이 넉넉해 연말 홈파티 요리할 때 제격이다. 프라이팬과 냄비 모두 안팎 세라믹 특수 코팅으로 마감돼 설거지가 쉽고 내구성이 좋다. 가스레인지, 인덕션, 하이라이트, 핫플레이트 등 모든 열원에서 사용할 수 있다.

①인빅타 무쇠 퐁듀세트. ②나흐트만 보사노바 2단 접시. /해피콜 제공

◇집에서 즐기는 2단 애프터눈티

여유로운 애프터눈티를 즐기고 싶다면 독일 나흐트만의 ‘보사노바 2단 접시’를 추천한다. 이 제품은 크리스털 식기 특유의 광택과 고급스러움을 뽐낸다. 170여년의 역사의 나흐트만은 숙련된 기술과 오랜 역사와 전통으로 브랜드만의 독특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보사노바 시리즈는 홈파티에 최적화된 테이블웨어로 식탁을 더욱 빛나게 한다.

◇스위스 감성을 집에서, 무쇠 퐁듀세트

프랑스 주물냄비 제조 업체 인빅타(INVICTA)의 ‘무쇠 퐁듀세트’가 있다면 스위스의 감성을 집에서 즐길 수 있다. 무쇠 퐁듀세트는 냄비 본체와 6개의 퐁듀포크, 스탠드로 꾸려졌으며 고체연료나 티라이트를 넣어 사용할 수 있다. 도자기나 전기 퐁듀냄비와 달리 미니 무쇠냄비로도 활용할 수 있어 홈파티 뿐 아니라 캠핑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