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메디스페이스의 ‘칼로커트’가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칼로커트는 하루 두 번, 식후에 섭취하면 체지방 감소, 혈중콜레스테롤 개선, 항산화, 원활한 배변 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리미엄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이다. 주원료인 녹차 카테킨과 알로에전잎 외에도 부원료까지 알차게 담아내 2012년 출시 직후부터 현재까지 9년째 사랑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다이어트 브랜드다. 칼로커트는 업계 최초로 ‘굶지 않고 먹으면서 뺀다’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다이어트가 어렵다는 고정관념을 깼다.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고 건강하게 체중 감량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장점을 드러낸 것이다.
칼로커트는 배우 장신영을 시작으로 이보영, 하정우까지 인지도가 높고 영향력 있는 연예인을 전속모델로 기용해 프리미엄 다이어트 제품이라는 브랜드이미지를 구축했다. 특히 배우 이보영은 2014년부터 현재까 지 7년째 전속모델로 활동하며 꾸준한 인연을 맺고 있다. 칼로커트는 각종 드라마 및 예능에서 연예인들의 다이어트 비법으로 소개되며 국내 대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으로서 입지를 다졌다.
칼로커트 관계자는 “건강기능식품은 휴대하기 힘들다는 인식이 있었지만, 굶지 않는 다이어트라는 콘셉트에 맞게 칼로커트는 개별 파우치 포장으로 편의성과 휴대성을 높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