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가수 임창정이 임영웅과 영탁, 이찬원, 장민호와 진한 우정을 나눴다.

임창정은 지난 12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뽕숭아학당'에 레전드로 출연했다.

이날 임창정은 등장부터 트롯맨 F4의 열렬한 환호를 받으며 댄서들과 함께 '문을 여시오'로 흥겹게 오프닝을 장식했고, 이후 "(트롯맨 F4에게) 질 자신이 없다. 나는 아들을 걸겠다"고 유쾌한 포부를 밝히며 노래방 대결을 펼쳤다.

비록 대결은 아깝게 패했으나 임창정은 트롯맨 F4에 대항하기 위해 '그때 또 다시'와 '첫인상', '그대는 어디에', '내가 저지른 사랑'으로 레전드 다운 무대 매너와 폭발적인 가창력을 이어가며 귀호강 라이브로 F4와 시청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임창정은 '한잔 포차'로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트롯맨 F4를 위해 요리를 직접 해주며 '요섹남'의 반전 매력을 드러내는 건 물론, 후배들의 궁금증과 고민을 진솔하게 상담해주며 감성과 낭만의 포차 분위기를 완벽하게 이끌었다.

여전한 입담과 무대매너로 '뽕숭아학당'을 유쾌하게 물들인 임창정은 "팬들의 고마움을 절대 잊지 말고, 팬들이 주는 사랑을 마음껏 느끼고 지금 당장 행복했으면 좋겠다"며 트롯맨 F4를 향한 진심 어린 조언과 함께 '늑대와 함께 춤을' 무대를 꾸미며 훈훈한 분위기 속 방송을 마무리했다.

오롯이 10곡 이상의 신곡을 담은 정규앨범만을 고집해온 임창정은 오는 10월 중순 16집을 발매할 예정이다. 1990년대부터 2000년대, 2010년대 1위를 거머쥔 가요계 유일한 가수 임창정이 2020년대의 첫 번째 앨범으로 다시 한 번 1위를 차지하여 그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영광의 역사를 이어갈 것인지, 또한 새 앨범의 콜라보 음원이 예고된 가운데 과연 '뽕숭아학당'의 인연을 맺은 F4와의 듀엣곡도 기대해 볼 수 있을지 벌써부터 대중의 기대치가 높아지고 있다.

anjee85@sportschosun.com

500만원대 풀옵션 '브람스 안마의자' 100만원'대, 20대 한정판매!
이혼 소송 이씨 "박상철, 재혼 생활 중 전처와 여행…두 집 살림했다" 주장
박세리, 한 달 수입 공개 "15일간 돼지고기 10인분 살 정도"
정형돈 부인 최근 모습…달라진 분위기 '짧아진 머리'
"아나운서 최초로 재벌과 결혼한 한성주 근황…S대 병원에 재직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