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사태로 주택이 5채가 매몰되고 5명의 사망자를 낸 전남 곡성군 오산면의 한 주택내부모습.토사가 방안까지 밀려들어와 있다.[독자 제공=연합뉴스]

8일 오후 전남 곡성군 오산면 한 마을이 산사태로 밀려온 토사에 뒤덮혀있다. 전날 오후 발생한 산사태로 마을주민5명이 사망하고 주택 5채가 토사에 매몰됐다.

.

8일 전남 곡성 오산면 한 마을이 뒷산에서 무너져 내린 토사에 덮혀있다.
8일 전남 곡성 오산면 한 마을이 뒷산에서 전날 무너져 내린 토사에 뒤덮혀있다.
8일 전남 곡성 오산면 한 마을이 전날 뒷산에서 무너져 내린 토사에 뒤덮혀있다.
8일 전남 곡성 오산면 한 마을이 전날 뒷산에서 무너져 내린 토사에 덮혀있다.주택 5채가 매몰되면서 5명이 희생됐다.
8일 전남 곡성 오산면에서 산사태가 발생해 5명이 사망했다.7일 오후 마을 뒤를 지나는 도로 아래 토사가 산사태로 쓸려내려갔다.
산사태로 5명의 희생자가 발생한 전남 곡성 오산면 한 마을.주택과 농경지가 토사에 뒤덮혔다.
8일 전남 곡성군 오산면 한 마을에 산사태로 토사가 뒤덮혀있다. 전날 발생한 산사태는 주택을 덮쳐 5명의 희생자가 발생했다. 왼쪽에 보이는 저수지도 만수위가 되면서 위태위태하다.
산사태로 근처 초등학교로 대피한 전남 곡성군 오산면 마을 주민들. 전날 벌어진 산사태로 주택 5채가 매몰되고 5명이 사망자가 발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