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쎄 컬러글라스 양문형 냉장고.

위니아대우가 컬러풀한 가전으로 취향·개선을 드러내는 새로운 패밀리가전 라인업 ‘클라쎄 컬러글라스’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클라쎄 컬러글라스는 양문형 냉장고와 김치냉장고 등으로 첫선을 보인다. 클라쎄 ‘컬러글라스 양문형 냉장고’는 감성적인 컬러글라스 패밀리룩 디자인은 물론 사용시 내부 밝기 등을 고려한 LED(발광다이오드) 등으로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냉동실 도어에 트위스트 아이스메이커를 탑재, 얼음을 쉽게 만들 수 있다. 화장품이나 유제품 등을 보관하고 꺼낼 수 있는 멀티포켓도 돋보인다.

클라쎄 ‘컬러글라스 김치냉장고’는 감각적인 디자인의 3도어 스탠드형 제품이다. 사용자 입맛에 맞춘 깊고 풍성한 김치만을 구현한 김치 익힘 모드를 적용했다. 빠른 익힘 모드를 통해 갓 담근 김치도 3일 만에 익혀준다. 강·중·약 3단계 온도조절 기능을 갖췄다.

5분마다 냉기를 순환시키는 스마트 입체 냉각 시스템을 적용하고 룸별 냉각기가 독립적으로 온도를 정밀하게 제어한다. 각 저장실에는 탈취 기능을 강화한 프레시 케어 솔루션 항균탈취시스템도 들어갔다.

700리터급 양문형 냉장고와 300리터급 스탠드형 김치냉장고는 출하가 기준 170만원대다. 화이트핑크와 베이지 블루그레이 등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