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대학생 등 1~2인 가구가 늘어나면서 교통이 편리하고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춰진 도심 역세권 오피스텔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그 가운데 동대문구 신설동역 3번 출구로부터 도보 1분 거리에 17년 만에 최초로 복층 오피스텔인 '신설동역 브릿지하임 오피스텔'이 공급된다.
신설동역 브릿지하임 오피스텔은 지하철 1·2호선과 우이신설선이 지나는 '트리플역세권'으로 안정적인 배후 수요와 폭발적인 유동 인구를 갖추고 있어 공실 걱정이 없다. 또한 아파트와 달리 대출 규제가 없고, 한국은행 기준금리가 역대 최저인 0.50%로 내려가면서 오피스텔과 같은 수익형 부동산에 대한 투자 수요가 몰리고 있어 신설동역 브릿지하임 오피스텔에 대한 관심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신설동역 브릿지하임 오피스텔은 동대문구 신설동 91-262번지에 지하 1층~지상 14층 1개동 규모로 들어서며 지상 1층은 근린생활시설로 지상 2층 ~지상 14층은 오피스텔 총 90실로 구성된다.
주변 오피스텔은 대부분 단층인 반면 신설동역 브릿지하임 오피스텔은 희소성 높은 복층 오피스텔로 2인 거주가 가능하다. 복층에서도 허리를 펴고 설 수 있도록 복층 공간을 높게 설계해 더블침대를 놓을 수 있을 정도로 넉넉한 공간이 특징이다. 또한 넉넉한 수납공간과 계약 면적 대비 높은 실사용 면적을 자랑한다.
20~30대 세입자의 트렌드에 맞춘 실내 구성도 돋보인다. 전세대 풀 퍼니시드(full-furnished) 시스템이 적용된 실내에는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 천정형 시스템 에어컨, 인출식 빨래건조대, 인출식 식탁, 건조 겸용 드럼세탁기, 전열식 공기 청정 시스템이 제공되며, 대형 수납공간, 드레스룸 등 입주민의 안전과 편의를 강조한 시스템이 무상 제공될 예정이다.
오피스텔 1㎞ 주변에는 홈플러스(동대문점), 롯데백화점(청량리점), 롯데마트(청량리점) 등 대형마트와 생활편의시설이 있고 서울대병원, 고려대병원, 시립동부병원, 국립의료원, 경희의료원, 카톨릭병원 등 종합의료시설도 가까이에 있다. 또 롯데시네마, 신설동 종합시장, 풍물시장, 용두시장, 동묘시장, 동대문시장 뿐만 아니라 청계천 공원을 비롯해 정릉천, 중량천과 연결되어 쾌적한 산책과 여가생활도 누릴 수 있다. 여기에 도심에서 보기 드물게 탁 트인 조망권이 가능하며 청계천, 남산, 북한산 조망이 가능해 매력적인 도심풍경을 느낄 수 있다.
한편 신설동역 브릿지하임 오피스텔은 분양가 2억원대 초반으로 주변 신축 오피스텔 매매가 대비 합리적인 분양가로 높은 프리미엄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CBD 중심업무지구, 동대문 패션타운 및 종합시장, 대학교 및 대형병원 등 탄탄한 배후 수요를 갖추고 있어 지속 가능한 소득 창출이 가능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성인 만 20세 이상이면 누구나 계약 가능하며, 홍보관은 신설동역 3번 출구 1분 거리에 있으며 현재 중도금 무이자 조건으로 선착순 분양 중이다.
문의 1644-10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