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제이미가 활동명 개명 후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하게 된 소감을 전했다.

14일 오전 스탠포드호텔 서울 2층 그랜드볼룸에서 Mnet 힙합 리얼리티 뮤직쇼 'GOOD GIRL : 누가 방송국을 털었나'(이하 '굿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윤신혜CP, 최효진PD, MC 딘딘, 효연, 치타, 에일리, 제이미, 슬릭, 장예은, 윤훼이, 전지우, 퀸 와사비, 이영지가 참석했다.

제이미는 최근 박지민에서 활동명을 변경하게 된 것에 대해 "이름을 바꾸게 된 계기가 엄청 큰 계기가 있는건 아니었다. 더 자연스럽고 내가 그동안 보여드리지 못했던 모습들을 많이 보여드릴 수 있지 않을까 싶다. 무대로서는 진지하지만 평소에는 너무 진지하지 않게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어 "함께 하는 10명의 멤버와 다 함께 무대를 보여드렸으면 좋겠다. 기대를 많이 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Mnet '굿걸'은 효연, 치타, 에일리, 제이미, 슬릭, 장예은, 윤훼이, 전지우, 퀸 와사비, 이영지까지 국내 최고의 여자 힙합 R&B 뮤지션 10인이 플렉스 머니를 획득하기 위해 한 팀으로 뭉친 뒤, 엠넷(Mnet)이 매 퀘스트마다 제시하는 상대팀과 화려한 쇼로 승부를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5월 14일(목) 밤 9시 30분에 첫 방송 된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hcosun.com

500만원대 풀옵션 '브람스 안마의자' 100만원'대, 카페트증정까지
'이용규♥' 유하나, 백화점 직원 태도 지적 "기분 더러워…뭘 훑어보고 난리?"
차태현 공식사과 "실망안겨 죄송…바른 생각 행동하는 배우 될것"
임채무 "놀이동산 직원들에게 아파트 한 채씩 선물"
박세리 "미국에서만 140억 벌어. 한국 수입은 부모님께 다 드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