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은 오는 25~29일 역대 최대 규모의 멤버십 행사 ‘올리브영데이’를 연다고 24일 밝혔다.

‘올리브영데이’는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CJ ONE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이번 ‘올리브영데이’는 상품 수를 기존 대비 1.5배 늘리는 등 역대 최대 규모로 기획했다고 CJ올리브영은 전했다.

CJ올리브영 할인 행사 ‘올리브영데이’.

봄 시즌 헬스·뷰티 트렌드에 맞춘 상품들을 최대 60% 할인한다. 올봄 트렌드 컬러와 디자인을 담은 메이크업, 네일 등 색조화장품부터 따뜻해진 날씨에 적합한 가벼운 기초화장품 등 카테고리별 주요 인기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행사 기간 ‘선착순 특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회원 등급별 추가 할인 혜택도 있다. 올리브영 멤버십 등급 ‘골드 올리브’ 회원은 5만원 이상 구매 시 15%, ‘블랙 올리브’ 회원은 4만원 이상 구매 시 12%, ‘그린 올리브’ 회원은 3만원 이상 구매 시 8%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발급한다. 아울러 매장을 방문한 모든 회원에게 회원 등급에 따라 크림, 에센스, 클렌징 티슈, 립스틱 등을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경기 위축으로 힘든 고객들과 중소 협력사 모두에게 도움을 주고자 이번 ‘올리브영데이’를 역대 최대 규모로 기획했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