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심언경 기자] 그룹 NCT 127이 무술 퍼포먼스로 강렬한 컴백 무대를 선사했다.

6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는 NCT 127의  '서곡(序曲)'과 '영웅(英雄; Kick It)' 무대가 최초 공개됐다.

NCT 127은 무대에 앞서 "너무 오랜만이다. 많이 보고 싶었다. 여러분의 영웅으로 돌아왔다. 강렬한 퍼포먼스의 무대를 준비했으니 기대해달라"라고 밝혔다.

이날 NCT 127은 블랙 컬러의 네오플랜 소재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올랐다. 먼저 NCT 127은 동양적인 분위기의 서곡에 맞춰, 독보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어진 타이틀 곡 '영웅(英雄; Kick It)' 무대에서는 격렬한 군무를 선보이며, 폭발적인 에너지를 발산했다. NCT 127은 신곡 무대를 안정적으로 펼치며, 성공적인 컴백을 마쳤다.

‘영웅(英雄; Kick It)’은 중독성 강한 시그니처 보코더 사운드와 다이내믹한 베이스 글라이딩 소스, NCT 127의 에너제틱한 보컬이 특징인 노래다. 강렬한 템포와 사운드가 인상적이며, NCT 127만의 파워풀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NCT 127의 정규 2집 ‘NCT #127 Neo Zone'은 이날 오후 6시에 공개됐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