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지민경 기자] 가수 싸이가 공연 관람객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싸이는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매년 12월마다 올나잇스탠드라는 브랜드의 공연으로 가슴 벅찬 겨울을 보내오면서 두 가지 생각을 했다. '관객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하고 싶다'와 '직접만든 겨울 노래가 갖고싶다'"라며 "드디어 겨울 노래를 만들어 관객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하려고 한다"고 알렸다.
싸이의 선물은 가수 헤이즈와 함께한 신곡 '우리의 밤은 하얗다' mp3 파일로, 싸이는 "곡의 구상부터 작사, 작곡, 가창, 코너스를 흔쾌히 함께해 준 헤이즈에게 감사하다"며 "제 성탄 선물을 받고 들뜬 마음으로 이 곡을 달달 외워오셔서 세상에서 가장 큰소리로 불러주시면 되겠다"고 전했다.
앞서 싸이는 지난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올나잇스탠드2019에 오시는 모든 관객들에게 제 감사한 마음을 담은 '성탄선물 비스무리한걸' 하려고 한다"고 밝혔다.
그는 "올나잇2019 모든 예매자들에게 성탄선물을 전달할 솔루션을 찾았다. 아날로그 감성으로 준비했고 아날로그 감성으로 전달하려 준비중"이라고 덧붙여 팬들의 기대를 모았던 바.
매 공연마다 화려한 퍼포먼스와 신나는 무대들로 즐거운 시간을 선사했던 싸이는 특히 올해 공연에서 헤이즈와 함께한 신곡 mp3 파일을 공연 예매자들에게 선물하며 남다른 관객 사랑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한편 싸이는 오는 20일부터 24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올나잇스탠드'를 개최한다. /mk3244@osen.co.kr
[사진] 싸이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