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진혁의 첫 번째 솔로 앨범 'S.O.L' 쇼케이스가 4일 오후 서울 강서구 화곡동 KBS아레나에서 열렸다. 이진혁이 가수로서 지내온 삶을 녹여낸 'I Like That'은 현재와 미래를 혼자가 아닌 함께 날아가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가수 이진혁이 멋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화곡동=박재만 기자 pjm@sportschosun.com/2019.11.04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가수 이진혁이 '1위 공약'으로 '겨울왕국' 코스프레를 예고했다.

4일 서울 화곡동 KBS 아레나에서는 이진혁의 데뷔 첫 솔로 앨범 '솔(S.O.L)'의 컴백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진혁은 '1위 공약'을 묻는 질문에 "1위라니 상상도 안된다"면서도 "대중 분들이 이거 이진혁 노래네! 이 노래 좋아! 하고 알아주셨으면 좋겠다"며 웃었다.

1위 공약으로는 "올라프 잠옷을 입고 '아이 라이크 댓(I Like That)' 무대를 보여드리겠다"며 웃었다. 이진혁은 '엘사 의상은 어떠냐'는 MC 박지선의 말에 "1위만 한다면 못할 게 없다. 엘사 의상도 보여드리겠다"며 미소지었다.

이진혁의 첫번째 솔로 앨범 '솔'은 4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이진혁은 이날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솔로 활동을 시작한다.

김영록 기자 lunarfly@sportschosun.com

명품 골프 풀세트' 65% 단독 할인 '10세트'한정 45만원! 판매
김동현 "UFC 선수 당시 20억 벌어…세금 8억 냈다"
권혁수 "구도쉘리가 상의 탈의 먼저 제안, 협박한 적 없다"
김건모♥장지연, 방송서 달달한 모습 포착 "너무 귀여워"
선우은숙 "재벌에 골프장 받았다고...호텔 빌려달라는 사람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