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지민경 기자] 그룹 X1(엑스원)이 데뷔곡 'FLASH'로 야심찬 포부를 전했다.

엑스원은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비상 : QUANTUM LEAP(비상 : 퀀텀 리프)'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플래시(FLASH)'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엑스원은 지난달 종영한 Mnet '프로듀스 X 101'에서 최종 데뷔 11인에 포함된 연습생들로 구성된 프로젝트 그룹. 센터 김요한을 비롯해 김우석, 한승우, 송형준, 조승연, 손동표, 남도현, 이한결, 차준호, 강민희, 이은상이 엑스원으로 뭉쳐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딛었다.

엑스원의 데뷔 앨범 '비상 : QUANTUM LEAP(비상 : 퀀텀 리프)'는 11명의 소년이 꿈꾸는 대도약의 시작을 알리는 앨범으로 11명의 희망이 만나 비상하는 그들의 날갯짓과 여정이 담겨있다. 타이틀곡 '플래시(FLASH)'를 비롯해 '스탠드 업(Stand Up)', '웃을 때 제일 예뻐', '괜찮아요', '유 갓 잇(U GOT IT), '움직여(MOVE, Prod. by ZICO), '_지마(X1-MA)'까지, 총 7개의 트랙으로 구성됐다.

타이틀곡 '플래시(FLASH)'는 하우스와 퓨처트랩이 접목된 EDM 장르의 곡으로, 비상을 꿈꾸는 엑스원의 탄생과 포부를 알리며 각 멤버들의 개성과 다채로운 음색을 보여주는 구성, 화려한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노래. 프로그램을 통해 보여준 모습이 아닌 새로운 매력으로 무장한 11명 멤버들의 목소리가 강렬한 멜로디와 어우러져 듣는 재미를 더한다.

"I can take you higher / 이젠 시간이 됐어 / 저기 높은 곳으로 / 지금 너를 데려가 Oh baby / 눈 깜짝할 순간에 (순간에) / 우린 연결돼있어 (연결돼) / 너만이 날 완성해 내가 널 완성해"

또한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감각적인 영상미와 엑스원 멤버들의 화려한 비주얼과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가 담겨 있어 앞으로의 활동에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이날 오후 6시 첫 번째 미니 앨범 '비상 : QUANTUM LEAP'를 발매하고 데뷔한 엑스원은 같은 날 오후 8시에는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쇼케이스와 콘서트가 결합한 '엑스원 프리미어 쇼콘(X1 Premier Show-Con)'을 개최하고 처음으로 신곡 무대를 공개한다. /mk3244@osen.co.kr

[사진] 뮤직비디오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