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생활의 낭만을 꿈꾸며 세컨하우스를 분양받거나 제주 한 달 살이 열풍을 기회 삼아 한발 먼저 장기숙박이 가능한 수익형 부동산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그러나 제주도에 대한 분석 없이 섣부르게 투자하는 것은 금물이라고 부동산 전문가들은 입을 모은다. 특히 제주도의 입지분석은 주변 상권과 문화시설까지 신경 써서 확인해야 한다.
제주도는 인터넷을 통한 물건 구매 시 택배비용이 추가로 발생하기 때문에 간단한 생필품을 직접 구매할 수 있는 대형 할인매장의 접근성이 내륙지방보다 훨씬 더 중요하며, 영화관 역시 문화생활 인프라의 주요척도로 뽑힌다. 현재 서귀포에는 롯데시네마 영화관과 이마트, 학교, 행정시설, 교통시설 같은 생활인프라가 모두 모인 곳은 법환동이 유일해 세컨하우스나 제주 한 달 살기 여행객들을 위한 입지로 각광을 받고 있다. 특히 제주 올레 7 코스에 속한 법환포구가 근처에 있어 힐링에도 제격이다.
한국토지신탁이 제주 서귀포 법환동에 분양하는 생활숙박시설 '제주 블루오션시티'는 제주 서귀포의 아름다운 바다는 물론, 생활인프라를 풍부하게 누릴 수 있는 곳으로 부동산 업계 및 투자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있다. 특히 오피스텔의 장점과 레지던스의 수익성 등을 더한 멀티수익형인 신개념 주거공간으로 전세·연세·월세·일세로 다양한 임대 방법을 적용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특히 일부 호실에 한하여 2년 동안 한국토지신탁이 직접 임대수익까지 보장해주고 있어 '제주 블루오션시티'가 갖춘 공간과 환경에 신뢰를 높이고 있다. 모던한 인테리어는 물론, 생활에 필요한 모든 것이 갖춰진 풀퍼니시드 시스템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40인치 TV, 더블침대, 2인 소파, 전자레인지, 진공청소기(유·무선) 역시 무상으로 제공해 실사용자와 장기숙박 고객 모두 편의성을 최대한 누릴 수 있게 했기 때문에 제주 한 달 살기 숙소로도 제격이다.
서귀포 6대 개발사업으로 생활 및 관광 인프라도 넓어질 예정이다. '중문관광단지' '제주 민군복합형 관광미항''제주 제2공항'과 '제주 영어교육도시' 등이 서귀포에 들어서게 되어 풍부한 배후수요를 확보할 수 있다.
'제주 블루오션시티'의 관계자는 "제주 서귀포에 있는 '제주 블루오션시티'는 제주 혁신도시 인근에 위치해 있어, 많은 공공기관 이전 및 서귀포 개발 계획으로 생활 인프라가 풍부해 세컨하우스, 부동산으로서의 투자가치가 충분하다"고 설명했다.
'제주 블루오션시티'는 제주도 서귀포시 법환동에 공급되며, 지하 4층~지상 10층, 총 267실, 전용면적은 29~30㎡로 소형평형대 중심으로 조성된다. 분양홍보관은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에 있다.
문의 1599-72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