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중희 대표

'국민 매트'로 불리는 알집매트는 KC 어린이 제품 안전 특별법보다 더욱 강화된 '환경부 공인 친환경 인증'을 업계 최초로 획득했다. 알집매트는 특허받은 알집구조로 충격 흡수 및 소음을 방지할 뿐만 아니라 탁월한 복원력으로 소비자의 높은 신뢰를 받고 있다.

알집매트 전 제품은 유해물인 톨루엔과 DMF(Dimethylformamide)가 들어가지 않아 수세공정이 필요 없고, 특허받은 프리미엄 PU원단을 사용해 더욱 안전하다. 특히 '알집 ECO 실리온 매트'는 알집의 독보적인 실리콘 박막 코팅 기술로 ECO 칼라폴더에 실리콘을 한 번 더 도포했다. 모든 매트에 사용된 실리콘은 유아 젖병이나 식기, 주방 조리기구, 의료용품에 사용하는 매우 안전한 소재로 피부가 민감하고 연약한 아이들에게도 적합하다. 최근 출시한 2019년형 'ECO 칼라폴더 어반 시리즈' 또한 환경부가 인증한 친환경 매트로 유해 물질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어떠한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리는 모던한 컬러가 특징이다.

알집매트 제공

알집매트 관계자는 "자체적으로 색채 디자인연구소, 소재 개발연구소를 기반으로 한발 앞서가는 디자인과 기술을 위해 힘쓰고 있다"고 밝혔다. 알집매트는 현재 전 세계 15개국에 수출 및 판매하고 있으며, 매년 해외 매출액을 새롭게 달성하여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