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는 새롭게 단장한 ‘홈씨씨인테리어 창원시티세븐점’의 문을 열고 고객 맞이 사은 행사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경남 창원시 의창구 대원동에 있는 홈씨씨인테리어 창원시티세븐점의 가구 코너가 대폭 강화되고 전시 제품도 다양해졌다. 가구 전문 브랜드 에몬스와 아동용 원목 제작가구 전문 브랜드인 헤스티아가구갤러리 등 인기있는 각종 인테리어 관련 브랜드들이 신규 입점했다.
또 매장 인테리어 쇼룸에는 삼성전자의 셰프 컬렉션 등 프리미엄 빌트인 가전제품들도 함께 전시돼 있다. LED조명과 블라인드·커튼, 원목·아동용 맞춤가구 등 다양한 소품을 볼 수 있다.
이곳에서 인테리어 상담을 원하는 고객은 언제든 매장에서 인테리어 플래너(IP)와 상담과 견적, 계약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KCC는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특가 세일과 구매 고객 사은품 증정 등 고객 맞이 사은 행사도 이달 30일까지 열린다. 리빙 가구와 블라인드, 커튼, 조명 등 각종 인테리어 상품들을 특가에 공급되며 에몬스 가구는 최대 40%, 맞춤제작 커튼·블라인드와 LED 인테리어 조명 최대 15%, 에넥스 주방/붙박이 가구는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인테리어 계약 고객에게는 계약금액 할인 및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사은 이벤트와 관련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홈씨씨인테리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CC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로 건축자재부터 인테리어 전반의 모든 것을 갖춘 고객 중심 매장으로 탈바꿈하고,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다양한 브랜드를 신규 입점해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꾸밀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